Loading
2017. 2. 14. 01:37 - BMSJ

백종원의 3대천왕 대구 짬뽕 중국집 : 삼대천왕 이천동 짬뽕집 (진흥반점, 전국 5대 짬뽕 중식당, 대구 3대 짬뽕 중화요리)




백종원의 3대천왕 대구 짬뽕 중국집 : 삼대천왕 이천동 짬뽕집 (진흥반점, 전국 5대 짬뽕 중식당, 대구 3대 짬뽕 중화요리)

 

 


백종원의 3대천왕 대구 맛골목5 맛집 편!


다섯번째 (마지막) 방문한 식당은 대구 남구 이천동에 위치해 있는 진흥반점 이에요 ^^

 

 

 

 

 

 

50년 전통의 진흥반점!

 

 

 

 

 

 

3대짬뽕, 4대짬뽕, 5대짬뽕에 들어갈 정도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죠

 

 

 

 

 

 

 

몇년전에 사장님 건강이 안좋으셔서 휴업을 했다가, 2년반만에 다시 문을 열었다고 해요

 

 

 

 

 

 

 

재오픈 이후 하루 200그릇만 한정판매하며, 아침9시에 문을 열지만 재료가 다 떨어지면 영업 종료라고 하네요

 

일반적으로 가게 문 닫는 시간은 오후3~4시 쯤이라고~

 

 

 

 

 

 

짬뽕 비주얼!

 

 

 

 

 

 

 

참기름 향이 살짝 나고, 데친 부추와 볶은 숙주의 냄새도 난다고 해요

 

 

 

 

 

 

육수는 돼지 잡뼈를 4시간동알 팔팔 끓여서 만든다고 하죠

 

 

 

 

 

 

국물에서 텁텁함과 진한 국물맛 느껴진다고~

 

 

 

 

 

 

고운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국물이 걸쭉한 편이라고 해요

 

 

 

 

 

 

면발이 얇아 국물을 머금고 있다고 하네요

 

 

 

 

 

 

 

각종 채소 이 외에 오징어와 돼지고기도 들어가 있어요

 

 

 

 

 

 

비주얼에 비해 별로 매운맛은 강하지 않다고 하네요

 

 

 

 

 

 

 

면을 다 먹은 백종원은 공기밥도 시켜서 짬뽕밥처럼 먹었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