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5. 26. 13:27 - BMSJ

아식스 오티/오니츠카타이거 파브레 화이트 골드 스니커즈 (ASICS OT/Onitsuka Tiger FABRE BL-S WHITE-GOLD Sneakers)




아식스 오티/오니츠카타이거 파브레 화이트 골드 스니커즈 (ASICS OT/Onitsuka Tiger FABRE BL-S WHITE-GOLD Sneakers)

 

 

 

최근 고민을 조금 하다가 산 신발!

 

오니츠카 타이거 파브레! /ㅁ/

 

 

 

 

 

 

 

오니츠카 타이거 파브레(D254K)를 구입했죠 +ㅅ+


색상은 다양하게 있는데, 화이트 리치골드로 샀어요

 

요즘에 이상하게 금색이 자꾸 땡겨서 ㅋㅋㅋㅋㅋ

 

안그런 애들도 많은데, 얘는 5단위 사이즈로도 나오더라구요

 

 

 

 

 

 

햇빛때문에 약간 푸른빛이 들어가긴 했는데, 원래는 그냥 흰색이에요 ^^;;;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저는 이 악어가죽?뱀피? 같은 느낌이 괜찮게 느껴졌어요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져있는 오니츠카 타이거 신발들보다는 쿠션감이 좀 있어서 신기에는 편하더라구요

 

덜렁거리는 성격때문에 하얀색 운동화가 금방 더러워지긴 하겠지만 ^^;;; 그래도 아직까지는 깨끗하게 잘 신고 있어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