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5. 9. 07:07 - BMSJ

키캣 도쿄바나나 초콜렛 (도쿄바나나 키캣 초콜릿) tokyo banana x kitkat




키캣 도쿄바나나 초콜렛 (도쿄바나나 키캣 초콜릿) tokyo banana x kitkat

 

 

 

이번에 일본 여행을 다녀오신 엄마가 주신 초콜렛!

 

처음에는 키캣이라고 써있길래, 무슨 해외 여행을 갔다오면서 키캣 초콜렛을 사오나 싶어했는데 ㅋㅋㅋ 배경에 도쿄바나나 그림이 있어서 신기했어요 'ㅁ'

 

 

 

 

 

 

도쿄바나나랑 키캣이랑 콜라보레이션 한 초콜렛인가봐요

 

우리나라에서도 판매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는 처음봐서 신기했어요 ㅋㅋㅋ

 

 

 

 

 

 

저 밑에 얼룩무늬 도쿄바나나가 무엇인지 궁금한데 ㅋㅋㅋㅋ 일본어를 전혀 모르니 패스!

 

 

 

 

 

 

상자를 열면 안에 개별 포장된 초콜렛이 나와요

 

 

 

 

 

 

까면 그냥 키캣 모양 ㅋㅋㅋㅋ

 

맛은 바나나맛이에요 ㅋㅋㅋㅋ

 

왠지 안먹어봐도 다들 알 것 같은 그런 맛인거 같아요 ^^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