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1. 11. 09:13 - BMSJ

현대 홈쇼핑 오슬로 후라이팬 & 냄비 세트 (인덕션 사용가능한 IH 프라이팬)




현대 홈쇼핑 오슬로 후라이팬 & 냄비 세트 (인덕션 사용가능한 IH 프라이팬)

 

 

 

최근에 홈쇼핑에서 물건을 좀 많이 사게 되네요 ㅋㅋㅋ

 

이번에 구입한 물건은 오슬로 프라이팬과 냄비 세트!

(OSLO IH FRYING PAN SET)

 

집에 사용 가능한 코팅 냄비와 팬이 몇개 있긴 해요 'ㅅ'

 

근데, 개인적으로는 인덕션/전기렌지를 잘 안쓸거 같아서 인덕션용 팬은 딱 1개밖에 없었죠

 

실제로 몇년간 계속 가스레인지에서만 요리를 해왔었는데, 어느날부터인가 쇼파 앞에 테이블을 놓고 거기에 휴대용 인덕션으로 간단한 요리를 해먹는게 익숙해지기 시작하더니, 점점 요리가 복잡해지고 다양해지게 되어 ^-^;; 인덕션용 팬과 냄비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죠

 

처음에는 쇼파도 아낀다고 근처에서 음식도 못먹게 했었는데 ㅋㅋㅋ 지금은 그냥 다 내려놓고 쇼파 주변에서 막 먹고 있네요 ㅋㅋㅋ 

 

아무튼! 그래서 구입하게된 오슬로 팬 & 냄비 세트!

 

원래부터 사려고 했던 브랜드나 디자인은 아니였는데, 홈쇼핑 채널 돌리다가 우연히 보게 되었고, 인덕션에서도 사용 가능하다기에 구입했어요~

 

 

 

 

 

 

구입하고 이틀뒤에 집에 도착!

 

충격이 잘 방지되도록 포장이 잘 되어 있었어요

 

 

 

 

 

 

주의사항이에요

 

기본적으로 다른 팬들과 비슷한 안내문인 것 같아요

 

코팅 팬이기 때문에 긁힘에 주의해야 된다는 점!

(근데 사실 긁히지 않더라도 대부분의 코팅팬들이 어느정도 쓰다보면 자연스럽게 음식이 눌러 붙긴 하더라구요)

 

 

 

 

 

 

 

작은 상자에 들어 있었던건 18cm 냄비와 20cm 팬!

(냄비 뚜껑 포함)

 

 

 

 

 

 

바닥이 울퉁불퉁하게 되어 있네요 'ㅁ'

 

맨날 평평한 팬만 보다가 이런거 보니까 신기~

 

 

 

 

 

 

큰 상자에는 미니 사각팬과 26cm 팬, 26cm 웍, 26cm 유리 뚜껑이 들어 있었어요

 

 

 

 

 

 

이건 작은 사각형 팬~

 

계란/달걀 말이 용으로 사용하면 딱이죠

 

 

 

 

 

 

26센치 팬과 웍 그리고 뚜껑~

 

뚜껑은 서비스로 알고 있는데, 손잡이는 처음에 분리되어 오기 때문에 셀프로 끼워야 해요

 

 

 

 

 

 

이번에 주문한 세트 모음!

 

사진상으로는 사이즈가 얼마나 큰지 감이 잘 안오는데, 그렇게 크진 않아요

 

집에 더 큰 냄비랑 팬들이 많았고, 주로 큰 팬을 사용하였기에, 26센티도 저에게는 크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20cm 팬을 가스렌지에 올려놓은 모습이에요

(주변을 좀 닦을 껄 그랬나;;; 너무 더럽네요 ^^;;;)

 

이렇게 보면 커보이는데, 밑에 사진을 보면 그렇지 않죠

 

 

 

 

 

 

20cm 팬에 왕뚜껑 컵라면 하나를 넣으면 끝 ㅋㅋㅋㅋㅋ

 

이정도 크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20cm는 1인분 정도의 음식이 적당해 보여요

(소식하시는 분들은 2인분도 가능할지도?)

 

이걸 사자마자 그날 20cm 팬으로 돼지고기 목살을 구워먹었는데, 목살이 한덩어리 또는 한덩어리 반 정도 올라가더라구요

(제 경험상으로는 목살은 대부분의 정육점에서 동그랗게 비슷한 크기로 자르는 것 같더라구요)

 

2인이상이 빠르게! 구워먹기 위해서는 26cm는 써야할 것 같아요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