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1. 17. 09:39 - BMSJ

스타필드 고양 (STARFIELD) 부스트하우스 & 고메 스트리트 & 카카오 프렌즈 샵




스타필드 고양 (STARFIELD) 부스트하우스 & 고메 스트리트 & 카카오 프렌즈 샵

 

 

 

가오픈때부터 난리였던 고양 스타필드에 저도 한번 가봤어요 +ㅅ+

 

대체 어떻길래 사람들이 그 난리인가 싶어서 궁금해서 방문!

 

저는 스타필드 고양과는 집이 멀어서 또 다시 가기에는 무리가 있긴 한데, 집이 근처라면 자주 놀러가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엄청 추워지기 전에 다녀왔어요

 

지금도 분수가 나오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주말도 아니고, 오픈 초기도 아닌 날에 가서 그런지 차가 많긴 했지만 스타필드 건물 안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예상 시간보다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ㅅ' )

 

주차를 하고 나와서 건물 외관을 찰칵!

 

 

 

 

 

 

저희 집에서 가까운 곳이 김포몰(김포공항 롯데몰), 타임스퀘어 등이 있는데, 거기랑 비교하니까 실내 크기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ㅁ'

 

진짜 엄청 컸어요!

 

공간이 넓은만큼 다양한 가게들이 있었는데, 층별로 양 사이드에는 음식점, 마트 등 식료품과 관련된 곳이나 오락실 등 놀이공간이 주로 있었어요

 

저는 목적없이 그냥 둘러보러 온것이기때문에 상관없었지만, 어디를 가고자 하신다면 미리 안내판을 확인하신 뒤에 가는게 헤매지 않고 좋을 것 같아요

 

 

 

 

 

 

다 들어가보고 싶지만! 너무 넓어서 패스 ㅋㅋㅋㅋㅋ 다리 아프더라구요

 

 

 

 

 

 

정처없이 떠돌다가 우연히 발견한 카카오프렌즈샵!

 

라이언이랑 무지 안녕 ^-^/

 

 

 

 

 

 

 

 

 

일단 캐릭터 보이면 나도 모르게 찍고 있는 ㅋㅋㅋㅋ

 

사진만 찍으로 온 사람들도 꽤 많았어요

 

 

 

 

 

 

하지만 저는....[....]

 

질렀어요!

 

사진만 찍고자 했지만 ㅋㅋㅋㅋ 보다보니 사고 싶다는 욕망(?)을 잠재울 수가 없더라구요 ㅠ_ㅠ

 

그래서 여권케이스랑 아이폰 홈버튼 스티커를 구입!

 

그나마 이것도 자제한거라고 나름 위안을 삼았죠 ^^;;;

 

 

 

 

 

 

득템도 했겠다 슬슬 배가 고파지던 찰나 발견한 고메 스트리트! (GOURMET STREET)

 

 

 

 

 

 

기차가?

 

여기에 스타벅스, 쉑쉑버거, 초밥집 등 음식점들이 많이 있었어요

 

햄버거를 먹고 스벅을 갈까 생각했는데, 뭔가 여기만 있는게 없을까 싶어서 다른데를 찾게 되었죠

 

 

 

 

 

 

현대자동차 매장에 가서 두리번대다가 발견한 부스트하우스! (BOOST HOUSE)

 

여기는 작은 식당들이 몇곳 모여있는 푸드코트같은 느낌이었어요

 

 

 

 

 

 

 

가게 이름은 잘 기억 안나지만, 각각 다른곳에서 햄버거와 밥을 주문하였죠

 

가격은 저렴한 편은 아니었어요

 

이정도 맛과 금액이면 그냥 쉑쉑이랑 스벅을 먹을껄 그랬나 싶은 생각도 든 ^^;;;

 

나쁘지 않았지만, 좋지도 않은 그냥 soso~ 평범한 음식이었어요

 

 

 

 

 

 

와인을 살까 해서 마트에 갔다가 발견한 강남 소주!

 

전에 강서 맥주는 본적이 있는데 강남 소주는 처음 봐서 신기해서 한장 찍었죠 ㅋㅋㅋ

 

다음에도 갈 일이 생길까는 의문이긴 한데 ^^;; 만약에 가게된다면 이번에는 정확하게 목적성을 두고 가야될 것 같아요

 

얼마나 대단한지 궁금해서 그냥 가봤더니, 너무 커서 넓은 공터를 걷다가만 온 느낌이 들더라구요

 

옷을 구입하는게 목적이었다면, 무슨무슨 매장이 있었는지라도 기억할텐데, 멀리까지 가서 오랜시간 산책만 하다 온 것 같아서 그건 좀 아쉬웠던거 같아요

 

제 잘못이죠 뭐 ㅋㅋㅋ 누굴 탓하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