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5. 15:06 - BMSJ

크록스 커플 신발 구입! 크록스 지비츠(크록스 악세사리)도 장착!




크록스 커플 신발 구입! 크록스 지비츠(크록스 악세사리)도 장착!

 

 

 

이번 여름에 놀러 가기 위해서 크록스를 구매했어요 ㅋ

 

지금까지 단 한번도 크록스를 신어본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신게 되었네요 ㅎㅎㅎ

 

신어보니, 사람들이 왜 그동안 계속해서 편하다고 그랬는지 알 것 같았어요 ^-^

 

처음 산 크록스이기도 하고~ 그냥 원래도 악세사리 같은거 장식하는걸 좋아해서 ㅎㅎ 지비츠도 덩달아 사게 되었어요

 

 

 

 

 

 

이건 남색(네이비 컬러) 크록스!

 

 

 

 

 

 

이건 핑크색 크록스!

 

누가 봐도 커플 신발이죠 ㅋ

 

단! 이걸 신고 나갔는데 다른 사람도 똑같은걸 신고 있다면, 그 사람과 커플이 될 수도?!?!?!? ㅋㅋㅋㅋㅋㅋ

 

 

 

 

 

 

크록스 앞면에 송송 뚫려있는 구멍에 넣기 위해서 지비츠도 구입했어요 ㅎ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니까 가가몰이랑 율리스가 제일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두 군데 모두 들어가봤는데, 마음에 드는걸 모두 파는 곳은 없었어요

 

제가 늦게 준비를 한건지, 대부분 마음에 드는건 품절 ㅠ_-

 

결국 마음에 드는 것 중에서 덜 품절이 된 곳에서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주문한 것 말고 몇가지 더 서비스로 보내주셨더라구요 ㅎㅎ

 

초파랑 리라쿠마랑 카카오 프렌즈들 위주로 구입했어요 ㅋ

 

 

 

 

 

 

이거 끼는법(끼우는법)이 처음 해봐서 그런지 어렵더라구요;;

 

처음에는 엄청 힘을 주고 끼우다보니까 손가락이 아픈;;;

 

그러다가 나중에 알게된건데, 그냥 힘 안주고 구멍 위에서 누르면 알아서 쏙 들어간다는 사실!!! 'ㅁ'!!

 

굳이 다른 손을 신발 속에 넣어서 받치고 있을 필요가 없었어요

 

그냥 구멍 위에다가 지비츠를 놓고서 신발이 푹 꺼지도록 쑥 누르면 자연스럽게 들어가더라구요

 

 

 

 

 

 

그렇게 해서 완성된 크록스!!

 

캐릭터를 위주로 한 ㅋㅋㅋㅋㅋ

 

잘한건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나름 색감도 생각해서 단건데 ㅋㅋㅋ

 

 

 

 

 

 

마치 애기들 신발 같은 느낌도 들긴 하는데 ㅋㅋㅋㅋㅋ 당당하게 신고 다닐 수 있을지는 미지수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