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12. 10:42 - BMSJ

종로 인사동 먹거리(돈까스,해물칼국수,막시야 사랑해빵,호떡) 종로오가 인사동 길거리 음식




종로 인사동 먹거리(돈까스,해물칼국수,막시야 사랑해빵,호떡) 종로오가 인사동 길거리 음식

 

 

 

예전에는 재미삼아서 굉장히 많이 갔었던 인사동을, 요즘에는 이상하게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얼마전에 오랜만에 한번 가게된 인사동!

 

쌈지길까지 갔다가 갑작스럽게 배가 고파서, 쌈지길 건너편에 있는 식당에 무작정 들어가게 되었어요 ㅋ

 

 

 

 

 

 

지하 1층에 위치해있는 곳인데, 가게 이름은 기억 안나네요 ㅋ

 

김치는 마늘이 매운건지 상당히 매콤한 편이었어요

 

 

 

 

 

 

이건 칼국수! ㅋㅋㅋ

 

바지락이랑 작은 새우 몇개가 들어가 있죠

 

맛은 뭐 다들 알고 계실 것 같은 맛? ㅋㅋㅋㅋ

 

 

 

 

 

 

이건 돈까스에요

 

크기는 애들 둘이 먹을 정도는 되는거 같더라구요

 

살짝 옛날 돈까스 맛? ㅎㅎ

 

 

 

 

 

 

그렇게 음식을 먹고서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귀여운 소녀 모양의 빵!!

 

+ㅁ+ 이게 뭔가 싶어서 사진을 찍고 있었는데, 가게 주인으로 보이는 남성분이 영업 준비중이라고 팔건 없다고 하더라구요

 

아쉽게 사먹진 못했네요 ㅠ_-

 

 

 

 

 

 

이 빵 이름은 막시야, 사랑해 빵!

 

 

 

 

 

 

다음에 한번은 먹어봐야겠어요 ㅋ

 

 

 

 

 

 

이건 그렇게 사람들이 긴 줄을 서서 먹고 있는 호떡!

 

솔직히 이 호떡이 그렇게 뭐가 다른 맛을 내진 않아요

 

그냥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서 있으니까, 궁금해서 한번 다들 먹어보는듯 싶은 기분이 들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