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15. 19:05 - BMSJ

서울대입구역 참치집! 참다랑어 행사 한다고 해서 간 봉천동 진우리참치




서울대입구역 참치집! 참다랑어 행사 한다고 해서 간 봉천동 진우리참치

 

 

 

저희 부모님이 참치를 상당히 좋아하시는데 ㅋㅋㅋ 이번에 자주가는 참치집에서 참다랑어 해체쇼(?) 같은 행사를 실시한다고 연락이 왔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가게분들 말로는 1년에 한번 할까말까하는 이벤트라고 하니, 참치 안먹은지도 오래되기도 했고, 겸사겸사 가게 되었네요 ㅋ

 

 

 

 

 

 

서울대입구역 진우리참치!!

 

예전에 원래 한곳이었다가, 지금은 두곳이 되었는데, 원래 있던곳 말고 새로 생긴곳으로 갔어요~

 

저희 부모님이 친한 실장님이 계신다고 해서 가게 되었죠 ㅋ

 

행사는 2015년 7월 14일이랑 15일 이틀만 한다고 하던데, 저는 14일에 갔다 왔어요

 

이번에 가니까 정말 좋고 맛있는 참치들을 주더라구요 >ㅁ<

 

솔직히 제 입이 엄청나게 미각이 발달되어 있는건 아니기 때문에 ㅋㅋㅋㅋ 참다랑어를 주는건지 눈다랑어를 주는건지는 잘 모르겠는데, 확실히 이날 먹었던 참치는 대박이었던거 같아요

 

그동안 냉동참치만 먹어왔다가, 이번에 냉동안한거(덜한거) 먹어봤는데 진짜 입안에 녹더라구요!!!

 

김, 단무지, 무순~ 뭐 다 필요없고, 그냥 와사비랑 간장에다가만 먹어도 진짜 맛있었어요 'ㅁ'b

 

 

 

 

 

 

처음에 주신건 죄다 생참치인듯~

 

 

 

 

 

 

여긴 눈으로 봐도 냉동이 중간에 섞여 있죠 ㅋ

 

왼쪽 아래 있는 살이 입에서 녹드라구요

(부위 명칭은 잘 모르겠어요;;)

 

 

 

 

 

 

솔직히 ㅋㅋㅋㅋ 이래도 되나 싶은정도였긴 하나 ㅋㅋㅋㅋ 이날 4명이 가서 4접시나 다 먹고 왔어요 ㅋㅋㅋ

 

맛있어서 너무 과식한 ㅋㅋㅋ

 

소주도 5병이나 먹고 ㅋㅋㅋ

 

 

 

 

 

 

이건 뭐 기본적으로 주는 반찬(스끼다시)들~

 

새우 튀김있고~

 

 

 

 

 

 

이건 참치 구워준건데, 맛이 꽤 괜찮더라구요~

 

뼈만 보고는 어느 부위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왠지 대충 감으로 머리 부위였던거 같아요

 

 

 

 

 

 

참치 튀겨서 야채랑 같이 소스에 묻힌거에요 ㅋ

 

이거 맛이 괜찮아서, 생선 싫어하는 사람도 먹겠더라구요

 

 

 

 

 

 

이것도 참치 특정 부위 구워준건데, 위에 소고기처럼 생긴건 살살 녹더라구요

 

제 입에는 살짝 고등어맛?

 

 

 

 

 

 

라스트로 ㅋㅋㅋㅋㅋㅋㅋㅋ 디저트 ㅋㅋㅋㅋㅋㅋㅋㅋ 김마끼 ㅋㅋㅋㅋㅋ

 

참치를 너무 먹어서 알밥이나 탕은 못먹겠고, 쌀밥을 안먹으니 허전해서 이걸로 대신했네요 ㅋ

 

오랜만에 진짜 폭풍 흡입을 한 외식이었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