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12. 13. 00:46 - BMSJ

백종원의 3대천왕 조치원 파닭집 : 삼대천왕 세종시 조치원 치킨집 신흥파닭 원조파닭 (통닭집 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 조치원 파닭집 : 삼대천왕 세종시 조치원 치킨집 신흥파닭 원조파닭 (통닭집 맛집)

 

 

 

백종원의 3대천왕 15회 치킨편! 세번째로 찾아간 맛집은 세종시 조치원에 위치해있는 신흥파닭이에요 ^^

 

 

 

 

 

 

 

 

파닭이 조치원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ㅁ' 처음 알았어요

 

 

 

 

 

 

원조파닭의 맛을 보여준 조치원 신흥파닭!

 

 

 

 

 

 

 

바삭한 식감과 알싸한 파향을 느낄 수 있는 파닭!

 

 

 

 

 

 

 

닭을 칼로 자르면 뼛조각이 나올 수도 있기 때문에, 이곳에서는 작두로 짜른다고 해요

 

작두로 자르면 뼈 단면이 깔끔하죠

 

 

 

 

 

 

 

요즘에는 파닭에 올라간 파에 양념이 되어 있는데, 원래 오리지널 파닭은 생파랑만 먹는다고 해요

 

 

 

 

 

 

이곳의 치킨은 튀김옷이 굉장히 바삭한데,

 

 

 

 

 

 

파닭은 바삭거리는것보다는 눅눅하게 먹는게 원래 더 맛있다고 해요

 

 

 

 

 

 

 

치킨의 온도가 파를 살짝 익히면서, 기름향과 파향이 합쳐지면 그게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파닭은 포장해서 집에 가서 먹는게 제일 맛나다고 ㅋ

 

 

 

 

 

 

집에 가는 시간 동안에 숨이 죽고 습기가 생겨서 더 맛있어 진다고 해요

 

 

 

 

 

 

파닭은 배달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