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9. 9. 15:26 - BMSJ

서울대입구 에그썸(EGG THUMB) : 샤로수길 토네이도 오믈렛 & 화이트 마그마 오믈렛 (관악구 봉천동 오므라이스 집)




서울대입구 에그썸(EGG THUMB) : 샤로수길 토네이도 오믈렛 & 화이트 마그마 오믈렛 (관악구 봉천동 오므라이스 집)

 

 

 

최근, 차를 썬팅하기 위해 낙성대에 가게 되었어요

 

중간에 시간이 남아서 밥을 먹어야 되는데, 잘 아는 동네가 아니라서 인터넷 검색을 해보았죠

 

그러던 중 티비에서 봤던 음식점들이 몇군데 나오더라구요 'ㅁ'

 

그나마 낙성대역에서 가까운 곳 중에 선택한 곳은 에그썸!

 

걸어갈만 하더라구요 ㅋㅋ

 

지도만 보고 처음가는 길이기에, 중간에 골목으로 들어가야된다는걸 몰라서 약간 헤메이긴 했지만 ^^;;; 그래도 잘 도착!

 

평일이었고 애매한 시간이라서 그런지 대기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계란이 요리의 메인 재료라서 그런지 노란색 배경이 있네요 ㅋ

 

저 달걀 인형 이름이 뭐였드라 @_@

 

 

메뉴판을 보고 뭘 시킬까 생각하다가, 하나는 기본인 토네이도, 다른 하나는 크림소스를 좋아하기 때문에 화이트 마그마로 주문하였어요

 

 

 

 

 

 

이건 토네이도 오믈렛이에요

(가격은 8700원)

 

저 달걀이 휘감아져있는 모습이 포인트죠 ㅋ

 

소스는 돈까스 소스같은 맛이었어요

 

 

 

 

 

 

이거는 화이트 마그마 오믈렛이에요

(가격은 10500원)

 

생긴건 전혀 안그렇게 보이는데, 중간에 매콤한 재료가 들어가서 그런지 먹다보면 은근히 매워요

 

저는 토네이도보다는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다 먹고 나왔더니 갑자기 사람들이 줄을 길게 서서 건물 외관은 찍지 못했어요 ㅠ_-

 

들어가기 전에 찍을껄 그랬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