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9. 1. 14:16 - BMSJ

연신내 고요남 육회초밥 & 한우물회 & 소고기뭇국




연신내 고요남 육회초밥 & 한우물회 & 소고기뭇국

 

 

 

최근 연신내역에 갔다가 뭘 먹을지 고민 중 고요남에 가게 되었어요

 

고요남을 전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가격이 어느정도 있는 편이라서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었는데, 이날은 타지역까지 갔다가 날이 너무 더워서 빨리 들어가자는 마음에~ 급 ㅋㅋㅋ 들어가게 되었죠

 

전골, 보쌈, 갈비탕, 물회, 초밥, 우동, 비빔밥, 덮밥, 사시미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그 중에서 선택한건 물회랑 초밥!

 

 

 

 

 

 

음식을 주문하자 밑반찬과 무국이 기본으로 셋팅되었어요

 

이날 너무 더워서 입맛이 없다고 계속 중얼거렸지만, 막상 식당 안에 들어가서 시원하게 에어컨 바람 쐬고 있으니 ㅋㅋㅋㅋ 갑자기 식욕이 되살아나더라구요

 

기본으로 나온 오뎅볶음과 콩나물, 무국을 주섬주섬 냠냠~

 

 

 

 

 

 

주문한 55cm 육회 초밥이 나왔네요

(가격은 22000원)

 

이게 아마도 대표 메뉴 중 하나인듯 싶어요

 

55센티라는 길이가 그냥 듣기에는 길어보이는데, 막상 실물로 보면 생각했던것보다는 체감상 길진 않더라구요

 

55센치지만 금새 흡입! ㅋㅋ

 

육회랑 밥 사이에는 빨간 양념이 들어가 있는데, 이게 약간 매콤한맛을 느끼게 해주더라구요

 

 

 

 

 

 

육회 나오고 바로 물회도 나왔어요

(가격은 1인분 14000원)

 

국수(소면), 밥을 같이 주더라구요

 

서빙해주시는 분께서 얼음이 어느정도 녹으면 면을 넣으라고 설명해주셨는데 ㅋㅋㅋㅋ 급해서 그냥 넣었더니 면발이 다 굳어버렸어요 ㅠ_- 망...[...]

 

 

음식은 전체적으로 먹을만 했던거 같아요

 

가성비가 좋은편이라고 말하긴 어렵지만, 그래도 나쁘진 않았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