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3. 22. 14:16 - BMSJ

수요미식회 부산 돼지국밥 집 : 수영구 광안동 수영돼지국밥, 모둠 수육




수요미식회 부산 돼지국밥 집 : 수영구 광안동 수영돼지국밥, 모둠 수육

 

 


수요미식회 162회 (2018년 3월 21일 162화) 주제는 돼지국밥 맛집 이었어요 ^^


첫번째 방문한 식당은 부산시 수영구 광안동(무학로)에 위치해있는 수영돼지국밥 이에요

 

 

 

 

 

 

 

 

깔끔한 국물에 두툼한 돼지고기가 듬뿍! 부산 돼지국밥 집, 수영 돼지국밥 !

 

이 곳 사장님께서 전라도분인데, 돼지국밥이 너무 좋아서 부산에 정착하여 가게를 열었다고 하네요

 

 

 

 

 

 

대표 메뉴는 돼지국밥!

 

 

 

 

 

 

 

국물은 깔끔하면서 적당히 탁하고, 구수한 맛도 느껴진다고 해요

 

 

 

 

 

 

 

국밥 속에 들어가있는 돼지고기는 두툼한 편이며, 맛과 식감이 괜찮다고 하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국밥으로 한번도 안드셔본 분들에게도 괜찮다고 해요

 

허나, 원래 돼지국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특별한 포인트 없이 무난한게 약간 아쉽게 느껴질 수 있다고 하네요

 

 

 

 

 

 

또 다른 메뉴, 모둠 수육!

 

 

 

 

 

 

 

 

 

일반적인 수육과 달리 구성이 조금 특이하죠

 

모듬 수육에 항정살, 삼겹살, 오소리감투, 순대가 나오는데, 순대는 껍질이 없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