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3. 17. 08:54 - BMSJ

롯데백화점 본점 백미당 우유아이스크림 : 명동 백미당 아이스크림 가격




롯데백화점 본점 백미당 우유아이스크림 : 명동 백미당 아이스크림 가격

 

 

 

저는 최근에 처음 들어봤는데, 굉장히 유명한 아이스크림집이 있더라구요 'ㅅ'

 

그 이름은 바로 백미당 !

 

제가 사는 동네 근처에는 백미당이 없어서 명동을 나간김에 있다길래 한번 먹어봤죠 ㅋ

 

 

 

 

 

 

1964년부터라는데 왜 지금 처음 들어본거지 ^^;;;

 

주변에서 사람들이 하도 맛있다고 말해서 궁금해서 지난번에도 왔었는데, 백화점 문닫는 시간을 깜빡하고 너무 늦게와버려서 못먹은적이 있어요 @_@

 

이번에는 일 끝나고 저녁 먹기 전에 가서 사먹었죠 !

 

 

 

 

 

 

무엇이 맛있는지 몰라서 가장 기본인 우유아이스크림을 주문했죠

 

분유맛? 어디선가 먹어본맛? ㅎㅎ 아무튼 그런 맛이긴 한데, 부드럽고 가볍지 않아서 개인적으로는 만족했어요

 

특히, 전혀 기대도 안했던 저 콘의 바삭한 식감과 맛이 괜찮더라구요 ㅋ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두유 아이스크림 가격은 3500원이에요

 

기본 아이스크림 이 외에 커피나 다른 재료가 섞이면 금액이 올라가죠 'ㅁ'

 

딸기는 6500원, 생초콜릿은 4800원, 요거트는 4600원, 초코와 딸기는 6800원, 홍시는 5300, 통팥은 6500원 등 저렴한 가격이 아니지만 ㅠ_- 요즘같은 물가에는 어딜가나 이정도는 하는듯 싶어요

 

케이크도 있는데 다음번에 먹어보려구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