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7. 20. 13:27 - BMSJ

수요미식회 멕시코 가정식 요리 : 이태원 경리단길 엘피노323 (과카몰리 과카몰레, 까르니따스 타코, 브리스킷 엔칠라다)




수요미식회 멕시코 가정식 요리 : 이태원 경리단길 엘피노323 (과카몰리 과카몰레, 까르니따스 타코, 브리스킷 엔칠라다)

 

 


수요미식회 멕시코 음식 편!


두번째로 방문한 맛집은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해 있는 엘피노323 이에요 ^^


 

 

 

 

 

멕시코 할머니의 레시피를 재해석한 멕시코 가정식 집 엘피노323!

 

 

 

 

 

 

여기는 한국인보다 외국인이 훨씬 많다고 해요

 

전현무와 홍신애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한국사람이 한명도 없었다고~

 

 

 

 

 

 

처음에는 팝업스토어 형태로 운영해오다가

 

 

 

 

 

 

인기가 많아지다보니 2016년 9월에 마포에 정식으로 가게를 오픈했다고 하죠

 

 

 

 

 

 

그러다가 외국인들이 많이 있는 (접근성이 좋은) 이태원으로 옮기게 되었다고 해요

 

 

 

 

 

 

멕시코 가정식 음식을 맛볼 수가 있어요

 

 

 

 

 

 

일반적으로 나오는 것과 좀 다른 과카몰리(와카몰레, 와카몰리)!

 

 

 

 

 

 

상큼하고 청량감이 느껴져서 정혜성은 너무 좋았다고 표현하였어요

 

 

 

 

 

 

 

하지만, 크리스티안 부르고스는 새콤한 맛이 조금 더 나고, 고수도 더 들어갔으면 좋았을 것 같다고 표현하였죠

 

 

 

 

 

 

또 다른 메뉴인 까르니따스 타코!

 

 

 

 

 

 

 

박준형은 정통 현지 멕시코 음식이라고 느껴지기보다는 미국에 사는 멕시코사람들이 집에서 해먹는듯한 느낌이 들었다고 표현하였어요

 

 

 

 

 

 

 

정혜성은 고기가 바싹불고기, 반건조 장조림 같은 식감이라고 표현하였죠

 

 

 

 

 

 

 

접시 옆에 구운 쪽파가 같이 나오는데, 데코레이션 용도가 아닌 타코와 같이 먹으라고 나오는거라 하네요

 

 

 

 

 

 

모든 패널들이 극찬한 음식 브리스킷 엔칠라다!

 

 

 

 

 

 

크리스티안은 너무 맛있었다고 표현하였어요

 

 

 

 

 

 

홍신애도 이 집에서 먹은 음식들 중 엔칠라다가 가장 맛있었다고 해요

 

 

 

 

 

 

 

 

 

이현우는 콩 소스, 매콤한 살사, 고기, 치즈 등의 조화가 너무 좋았다고 하죠

 

 

 

 

 

 

 

참고로, 이곳은 오픈시간과 문여는 요일(날짜)이 변동적이라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확인을 해보고 가는게 좋을 것 같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