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9. 1. 1. 06:39 - BMSJ

단양 카페산 : cafe sann (전지적참견시점/전참시 이영자 까페)




단양 카페산 : cafe sann (전지적참견시점/전참시 이영자 까페)

 

 

 

요즘에 전참시에서 이영자씨가 언급하는 맛집들이 상당히 핫하죠 ㅋㅋㅋ

 

단양에 여행갔다가 핫플레이스라고 해서 카페산을 한번 가보게 되었어요

 

 

 

 

 

 

꾸불꾸불 길을 따라 산 꼭대기까지 올라가면 카페산에 도착하죠

 

날이 추운데도 사람이 꽤 있는 편이었어요

 

 

 

 

 

 

 

잘못하면 미끄러질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멀리서만 본 풍경 ㅋㅋㅋㅋ 쫄보 ㅋㅋㅋ

 

 

 

 

 

 

밖에 계속 있으니 추워서 카페로 들어갔어요

 

왔으니까 뭔가를 먹어봐야겠죠?!

 

 

 

 

 

 

앙버터, 와인 몽블랑, 소세지빵, 치즈모찌, 커피를 주문했어요

 

 

 

 

 

 

앙버터는 잘라주더라구요 'ㅅ'

 

식사 겸 빵을 4개나 주문했는데 ㅋㅋㅋㅋ 무리수였어요 ㅋㅋㅋㅋ 너무 많더라구요

 

 

 

 

 

 

빵 맛이나 커피 맛은 평범했던거 같아요

 

관광지이기 때문에 가성비도 좋은 편은 아니에요

 

간단하게 커피 한잔 정도 하면서 이야기하고 풍경을 보는 정도로는 괜찮은 거 같아요

 

 

한편, 이날 갑자기 눈이 온 날이라 타이어 체인도 없었고, 스프레이도 없어서 진짜 당황했어요

 

다행스럽게도 한번도 미끄러지진 않았지만, 불행스럽게도 차 범퍼가 작살이 났어요;;;;

 

카페산까지 가는 도로 상황이 좋은 편은 아니에요

 

올라가는 길과 내려가는 길이 겹치는 지역이 있었는데, 도로가 굉장히 좁아요

 

저는 내려가는 상황이었고, 옆에 올라오던 차량이 있었는데, 올라오는 차가 계속 헛바퀴를 돌면서 미끄러지더라구요

 

미끄러지는 차 뒤로 다른 차들이 줄줄이 서있는데 왠지 크게 사고가 날 것 같더라구요;;;

 

한 운전자분께서 내리시더니 "저 차가 지금 못올라가고 있으니, 미안한데 조금 양해부탁드린다" 라고 하여, 제가 옆으로 조금 더 비켜줬어요

 

그런데, 거기는 비포장도로였기도 하고, 눈이 쌓여있어서 깊이 패여있는줄도 몰랐어요 ㅠㅠ

 

범퍼가 버버버버버버법거버겁거벅....[....]

 

하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서 사람들이 요즘에 세단이 아닌 SUV를 많이 사는건가 ㅋㅋㅋㅋㅋ

 

비싼 여행 했다고 생각하고 그냥 긍정적으로 넘어갔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