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6. 7. 31. 13:37 - BMSJ

백종원의 3대천왕 동대문 히말라야 얼큰 닭한마리 골목 : 삼대천왕 동대문 닭한마리집 (영화 히말라야 엄홍길 맛집 원할매 소문난 닭한마리 칼국수)




백종원의 3대천왕 동대문 히말라야 얼큰 닭한마리 골목 : 삼대천왕 동대문 닭한마리집 (영화 히말라야 엄홍길 맛집 원할매 소문난 닭한마리 칼국수)

 

 

 

백종원의 3대천왕 드라마 영화 맛집편!

 

네번째 (마지막) 방문한 식당은 동대문에 위치해 있는 원할매소문난닭한마리에요 ^^

 

 

 

 

 

 

 

영화 히말라야 속에 나온 이곳은

 

 

 

 

 

 

산악인 엄홍길 대장의 맛집이라고 하네요

 

 

 

 

 

 

세트 가격은 25000원, 35000원, 46000원 이에요

 

세트를 시키면, 닭한마리에 떡, 버섯, 감자, 칼국수 사리를 준다고 하네요

 

 

 

 

 

 

 

기본 채소는 간장소스, 겨자, 양념장 등을 개인의 취향에 맞춰서 만들면 돼요

 

 

 

 

 

 

 

닭고기가 익기 전에 먼저 새송이버섯과 밀떡(밀가루떡)부터 먹으면 되죠

 

 

 

 

 

 

국물 맛은 진하지만 심심하다고~

 

 

 

 

 

 

 

엄나무를 넣는데, 엄나무가 한방 냄새는 안나고 닭기름과 잡내를 잡아준다고 하네요

 

 

 

 

 

 

 

닭의 크기는 8호!

 

살이 많은편은 아니지만, 쫄깃한 식감이 좋다고~

 

 

 

 

 

 

소금만 찍어 먹어봤을때, 잡내 안나고 백숙맛을 느낄 수 있다면 신선한 닭이라고 하네요

 

 

 

 

 

 

여기는 반찬으로 먹을 수 있는 차가운 김치와, 국물에 넣어먹는 따뜻한 김치를 따로 준다고 하네요

 

 

 

 

 

 

김치를 넣으면 국물맛이 또 달라지죠

 

 

 

 

 

 

마무리로 칼국수를 넣고 먹으면 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