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6. 7. 31. 10:45 - BMSJ

백종원의 3대천왕 용산 시크릿 껍데기 너덜이 삼겹살 : 삼대천왕 용산 껍데기집 (영화 공공의적 드라마 시그널 원티드 시크릿가든 맛집 청파 쌍대포 돼지껍데기)




백종원의 3대천왕 용산 시크릿 껍데기 너덜이 삼겹살 : 삼대천왕 용산 껍데기집 (영화 공공의적 드라마 시그널 원티드 시크릿가든 맛집 청파 쌍대포 돼지껍데기)

 

 

 

백종원의 3대천왕 48회 (2016년 7월 30일 48화) 주제는 영화/드라마 속 맛집이었어요 ^^

 

첫번쨰로 소개된 식당은 드라마 시크릿가든에 나왔던 껍데기집 용산구 청파동 쌍대포에요

 

 

 

 

 

 

 

분위기가 상당히 정겹죠

 

 

 

 

 

 

드라마 시크릿 가든

 

 

 

 

 

 

영화 공공의적

 

 

 

 

 

 

드라마 원티드

 

 

 

 

 

 

드라마 시그널 속에서 나온적이 있는 고기집이에요

 

 

 

 

 

 

대표적인 메뉴는 껍데기!

 

비범 양념에 재워서 초벌하여 나오는 돼지껍데기를 맛볼 수 있죠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쫄깃한~

 

 

 

 

 

 

 

콩가루가 돼지기름의 느끼함을 잡아주고 고소함을 살려줘서, 껍데기집가면 콩가루를 주나봐요 ㅎㅎ

 

 

 

 

 

 

또 다른 메뉴는 특삼겹너덜이!

 

 

 

 

 

 

너덜이 삼겹살 부위는 돼지 갈빗대 1~5번 늑골에 붙어있는 삼겹살이라고 하네요

 

삼겹살의 가장 윗부분이라고~

 

원래 명칭이라기 보다는 단골 손님들이 지어준 이름이라고 해요

 

 

 

 

 

 

 

삼겹살도 콩가루에 찍어 먹으면 괜찮다고 하네요

 

 

 

 

 

 

 

감칠맛이 좋은 깻잎 절임과 함께 먹어도 별미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