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6. 5. 4. 12:14 - BMSJ

집밥 백선생 어묵토스트 만드는법 : 백종원 어묵토스트 만들기 (백주부 오뎅 토스트 레시피 집밥백선생2 야매 새우버거 샌드위치)




집밥 백선생 어묵토스트 만드는법 : 백종원 어묵토스트 만들기 (백주부 오뎅 토스트 레시피 집밥백선생2 야매 새우버거 샌드위치)

 

 

 

집밥 백선생 시즌2 토스트편! 마지막 요리는 어묵토스트에요 ^^

 

백종원이 직접 개발했다고 하는데 ㅋㅋㅋ 새우버거맛이 느껴진다고!

 

 

 

 

 

 

백종원 야매 새우버거 만들기 레시피!

 

 

 

 

 

 

필수 재료는 어묵, 마요네즈, 단무지, 식빵,

 

 

 

 

 

 

그리고 양파에요

 

 

 

 

 

 

양파를 얇게 썰어주세요

 

 

 

 

 

 

슬라이스가 어렵다면 감자칼을 쓰셔도 돼요

 

 

 

 

 

 

빵은 먼저 구워주세요

 

 

 

 

 

 

빵을 다 구운 뒤 팬에 넓은 어묵을 올려주세요

 

식용유는 안넣어도 되긴 하는데, 백종원은 살짝만 넣었어요

 

 

 

 

 

 

어묵 양면을 모두 익힌 뒤 빵 위에 올려주세요

 

 

 

 

 

 

튀어나온 부분은 자른 후

 

 

 

 

 

 

그냥 먹어도 되고, 어묵 위에 올려도 돼요

 

 

 

 

 

 

 

생양파를 올려주시고

 

 

 

 

 

 

단무지를 올려주시고

 

 

 

 

 

 

 

마요네즈를 사방에 뿌린 후

 

 

 

 

 

 

빵을 덮어주면 새우버거맛 샌드위치가 만들어지죠 ㅋㅋ

 

 

 

 

 

 

비주얼은 나쁘지 않아요 'ㅁ'b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새우버거 패티 속에는 어묵과 마찬가지로 생선살이 들어가기 때문에, 먹어보면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궁금한데 ㅋㅋㅋ 한번 해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