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6. 1. 22. 06:01 - BMSJ

수요미식회 전현무 단골 맛집 : 김둘레순대국 순댓국 순대국집 단골집, 강남구 청담동 영천영화 육회집 육회비빔밥 육개장칼국수




수요미식회 전현무 단골 맛집 : 김둘레순대국 순댓국 순대국집 단골집, 강남구 청담동 영천영화 육회집 육회비빔밥 육개장칼국수

 

 

 

수요미식회에서 일주년 특집으로 패널들이 평상시에 자주가는 단골집을 소개하였어요 ^^

 

 

 

 

 

 

전현무는 일주일에 세번씩이나 김둘레순대국을 간다고 해요

 

순댓국을 좋아하나봐요 ㅎㅎ

 

그런데, 이곳은 프랜차이즈이기 때문에 대놓고 소개하진 않았어요

 

 

 

 

 

 

그래서 대신 선택한 식당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해 있는 영천영화에요

 

 

 

 

 

 

질좋은 고기를 판매하는 정육식당이라고 하죠

 

 

 

 

 

 

 

대표적인 메뉴는 육회와 육회비빔밥이에요

 

 

 

 

 

 

오픈된 공간에서 고기를 손질하여, 조금 더 신뢰를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있다고 해요

 

 

 

 

 

 

육회는 단맛이 강하다고 해요

 

그래서 호불호가 갈린다고~

 

 

 

 

 

 

 

 

미나리의 맛과 신선한 고기의 맛이 잘 어울린다고 하죠

 

 

 

 

 

 

하지만, 윤세아는 참치 뱃살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해요

 

 

 

 

 

 

 

다른 육회집에 비해 고기를 잘게 썬다고 하는데, 그래도 씹는맛은 있다고 해요

 

 

 

 

 

 

 

육회 비빔밥에는 육회랑 기름 소금 야채 등만 넣었는데, 쌀이 좋아서 맛났다고 해요

 

 

 

 

 

 

 

신동헌은 육회만으로 따진다면, 본인의 기준에서는 순위 밖에 있는 곳이라고 평가했어요

 

 

 

 

 

 

후추 가루의 향이 강해서 고기의 맛을 방해하는게 아쉬웠다고 평가했죠

 

 

 

 

 

 

그런데, 육회비빔밥은 괜찮았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