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10. 19. 01:30 - BMSJ

삼대천왕 타바스코 케찹 핫소스 케첩 타르타르 소스 - 백종원의 3대천왕 프라이드/후라이드 치킨 맛있게 먹는법 (백종원 치킨 양념 만들기 / 김준현 치킨소스 레시피)




삼대천왕 타바스코 케찹 핫소스 케첩 타르타르 소스 - 백종원의 3대천왕 프라이드/후라이드 치킨 맛있게 먹는법 (백종원 치킨 양념 만들기 / 김준현 치킨소스 레시피)

 

 

 

백종원이 집에서 치킨을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주었는데, 바로 나만의 소스를 만들어서 먹는거라고 해요

 

소스를 찍어서 먹는 방식이기 때문에, 프라이드(후라이드) 치킨을 먹을 때 해당되겠죠? ^^

 

 

 

 

 

 

백설명의 집에서 치킨 맛있게 먹는법!

 

 

 

 

 

 

타바스코 소스~ 핫소스와 케첩을 섞어서 양념장(소스)으로 찍어먹으면 된다고 해요

 

케찹 2 : 핫소스 1 의 비율로 섞으면 된다고!

 

 

 

 

 

 

이렇게 먹어보면 치킨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하네요 'ㅁ'

 

 

 

 

 

 

이 말을 들은 김준현은 본인이 먹는 스타일의 소스를 공개하였죠

 

김준현은 타르타르 소스를 찍어 먹는다고 해요

 

 

 

 

 

 

타르타르 소스는 보통 생선 요리~ 생선 튀김에 많이 뿌려 먹죠

 

마요네즈가 섞여있는 소스인데, 개인적으로 저도 이 소스 상당히 좋아해요 ^^

 

 

 

 

 

 

타르타르만 그냥 먹는게 아니라, 여기에 청양고추를 다져서 넣은 후에 먹는다고 해요

 

매콤함도 살리는거죠

 

 

 

 

 

 

치킨에 찍어 먹으면 뿅간다고 ㅋㅋ

 

 

 

 

 

 

하지만 ㅋㅋㅋ 치킨에 마요네즈는 ㅋㅋㅋㅋ 살 찌는건 각오해야 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