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2. 16. 12:12 - BMSJ

양희경 반기수라 손질 낙지 볶음 & 하림 닭갈비 홈쇼핑 구매 (춘천식 순살닭갈비 & 안동식 순살 찜닭)




양희경 반기수라 손질 낙지 볶음 & 하림 닭갈비 홈쇼핑 구매 (춘천식 순살닭갈비 & 안동식 순살 찜닭)

 

 

 

알렉스 돈까스 이후 홈쇼핑으로 낙지와 닭갈비를 구입하게 되었죠 +ㅅ +

 

처음으로 구입했던 돈까스가 나름 괜찮았기에, 큰 기대감을 가지고 구입하게 되었는데, 나쁘지 않았던거 같아요 ㅎㅎ

 

 

 

 

 

 

 

이건 반기수라 손질낙지!

 

중량(용량)은 135g, 원산지는 베트남,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4개월(2년), 영하 18도 이하 냉동실에서 보관해야 돼요

 

여기 비닐팩에는 절단된 낙지만 들어있어요

 

채소는 별도로 준비해서 사용해야 돼요

 

설명서에는 포장된 상태에서 해동을 한 뒤에 한번 데친 뒤 사용하라고 써있어요

(이유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낙지 상태는 데치고 나니까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ㅁ'

 

양이 많은 편은 아니였지만, 비린내도 안나고 식감도 괜찮아서 잘샀다 생각했죠!

 

 

 

 

 

 

 

낙지와 함께온 양념 소스!

 

낙지와 달리 유효기간은 별도로 표시되어 있어요

 

양념장은 녹여서 사용하면 돼요

 

매콤한 불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적혀 있는데,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안맞았어요 ;ㅅ ;

 

원래 햄맛 같은걸 별로 안좋아하는데, 스모크햄(?) 같은 맛이 나더라구요

 

불맛을 위해서 들어간 재료가 제 입에는 약간 다른 맛으로 느껴졌던거 같아요

 

다른 분들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낙지와 비슷한 시기에 구입한 하림 춘천식 순살닭갈비!

 

맛은 매운맛 순한맛, 2종류에요

 

용량은 300g이며, 유통기한은 아래 프린팅되어 있어요

 

이 제품 또한 채소는 별도로 준비해야 돼요

 

 

 

 

 

 

순살닭갈비와 함께 온 안동식 순살찜닭!

 

이게 한봉의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1개만 온게 좀 아쉬웠어요 ㅋㅋㅋ

 

아직 안먹어봤는데, 나중에 먹으면 올리도록 할께요 ^^

 

 

 

 

 

 

다시 순살닭갈비로 돌아와서~

 

포장지를 뜯으면 위와 같이 안에 진공패킹된 제품이 들어있어요

 

바로 뜯지 말고, 먼저 해동을 한 다음에 뜯으라고 적혀있더라구요

 

닭고기가 양념장과 함께 들어있어서, 해동한 다음에 뜯고 바로 냄비에 넣어 익히기만 하면 돼요

 

제 입맛에는 소스맛이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적당히 짜고 달달하고 매콤하고~

 

참고로, 제가 매운음식을 잘 못먹는 편이에요

 

그런데도 매운맛이 괜찮게 먹을만한걸 보면, 원래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아무렇지 않을 것 같아요 'ㅅ'

 

 

 

 

 

 

이건 손질낙지와 닭갈비의 콜라보 요리!

 

다른 채소는 하나도 넣지 않고, 고구마 작은거 2개만 넣었어요

 

사진 상으로는 양이 많아 보일 수도 있는데, 29cm 크기의 웍 형태의 팬에 손질낙지 2팩, 닭갈비 2팩을 넣은 양이에요

 

제가 많이 먹을 수도 있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두명이서 먹기에는 이정도는 하는게 좋더라구요

(원래 2인분은 이정도 되지 않나요? ㅋㅋㅋ)

 

참고로, 닭고기에 양념이 되어 있어서 어느정도 익혀져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큰거는 중간에 잘라서 확인해주면 좋아요

 

 

 

 

 

 

혹시나 매울까봐 걱정해서 넣은 치즈~

 

치즈 이렇게 넣으니까 괜찮더라구요 ㅋㅋㅋ

 

물론 전문점에서 하는 음식의 맛이 더 맛있을 수 있으며, 내가 직접 조리를 해야된다는 매우 조금의 번거로움 등이 다르긴 하지만, 가격 대비 이정도면 괜찮은거 같아요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