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1. 20. 10:07 - BMSJ

세종대 뱃놈 메뉴 및 가격 (건대/어린이대공원 조개찜, 조개구이, 조개탕 집)




세종대 뱃놈 메뉴 및 가격 (건대/어린이대공원 조개찜, 조개구이, 조개탕 집)

 

 

 

친구가 어린이대공원역 근처로 이사를 갔어요!

 

집들이 겸 생일 축하도 해주기 위해 몇년만에 어린이대공원을 방문하게 되었죠 :)

 

어렸을 때는 건대에서 놀다가 간혹 걸어서 어린이대공원까지 가곤 했는데, 이제는 늙어서 집에서 먼 지역은 잘 안오게 되네요 ㅋㅋㅋ

 

친구네집에 도착하기 전, 어디가 맛집인가 검색을 해보다가 알게된 뱃놈!

 

인기가 많더라구요 'ㅁ'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해서 저녁 식사 겸 술 한잔을 하기 위해 갔어요

 

어린이대공원역 지하철 입구 근처라 찾긴 쉬웠어요

 

가게 앞에는 이미 사람들이 줄을 꽤 서 계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아! 이제 나 자신과의 싸움을 할 차례인가' 하는 생각과 함께 맨 뒤에 줄을 섰죠

(안에 들어가서 이름 적고 그런거 없어요~ 그냥 줄 서있는거에요)

 

평일에도 줄을 서고, 주말이면 더 오래 기다려야된다는 후기들을 확인했고, 일반적으로 1시간정도 걸린다기에 이미 각오한 상태였어요

 

근데, 실제로 1시간 반도 넘게 기다렸던거 같아요 ^^;;;

 

시간대가 6~7시 쯤이었으며, 주말이었고, 조개찜이 아닌 조개구이를 먹고자 했으며, 사람이 4명이라서 그랬던건지 좀 오래 기다렸어요 ㅠ_-

 

조개찜 2인 테이블은 금방금방 회전이 되서, 줄을 서다가도 중간에 들어가던데, 조개구이 테이블은 자리가 잘 안나나봐요

(조개찜만 되는 테이블, 조개구이가 가능한 테이블이 따로 있더라구요)

 

한참을 기다리는데 사장님으로 예상되는(?) 남자분께서 추우니까 안에 들어와서 기다리라고 하고, 서비스로 작은 잔에 생맥주도 한잔씩 주셨어요 ㅋㅋㅋ

 

배고픈 상태로 추운데 밖에서 오래 기다리다보니 체력이 은근히 방전되었는지, 이날은 술을 조금만 마셨는데도 금새 취하더라구요 @_@

 

 

 

 

 

 

 

 

가리비 조개 껍질에 다양한 글들이 써있죠 ㅋㅋㅋ

 

조개 껍데기와 메뉴판으로 실내가 가득 채워져 있어요

 

 

 

 

 

 

저희는 조개구이 3~4인 짜리를 먹었어요

 

가격은 52900원이네요

 

메뉴판에 보면, 조개 요리 이 외에도 다양한 해산물(산낙지, 개불, 멍게, 전복회, 새우 등)이 있어요

 

파스타, 칼국수, 라면, 오뎅탕, 짬뽕, 튀김 등 다른 메뉴들도 있는데, 조개구이를 시키니까 몇가지 메뉴는 조금씩은 맛볼 수 있도록 나오더라구요 +ㅁ +

 

 

 

 

 

 

기본 세팅으로 조개탕!

 

아~! 이거 국물이 뭐~ 소주를 부르는 ㅋㅋㅋㅋ

 

 

 

 

 

 

조금씩 에피타이저처럼 나오는 해산물 모듬!

 

모둠에는 산낙지, 개불, 전복회, 생굴, 멍게가 나왔어요

 

사람이 많고, 테이블 회전이 잘되서 그런건지 엄청 신선하더라구요 'ㅁ'b

 

 

 

 

 

 

본격적으로 시작된 메인 요리 조개구이!

 

가운데 은박지 그릇에는 치즈와 양념 소스, 떡이 들어가 있어요

 

떡은 긴 떡볶이떡이더라구요

 

조개는 직원분께서 굽기 정도 확인하서 직접 구워주셨어요

 

 

 

 

 

 

조개가 신선해서 그런지, 살짝만 익혀도 바로 먹어 된다면서 주시더라구요

 

조개 한판을 다 먹고 난 뒤에는 또 다른 한판이 나와요

 

 

 

 

 

 

바로 이것!

 

소세지 꼬치, 새우 꼬치, 치즈 가리비, 키조개 치즈 파스타 등 다양하죠 /ㅅ/

 

 

 

 

 

 

파스타는 2가지 종류로 나왔어요

 

별도 메뉴가 있긴 한데, 이렇게 조금씩 나와서 맛만 보는것도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원래도 잘 먹는 우리 친구들이기에, 4인으로는 부족해서 추가로 뭘 시킬까 하다가 왠지 조개찜을 시키는건 오바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 주문한 튀김!

 

튀김도 바삭하니 괜찮았던거 같아요

 

근데 개인적으로는 조개구이가 더 좋게 느껴졌어요 ㅎㅎㅎ

 

웨이팅 시간이 너무 길어서 좀 힘들긴 했지만, 조개구이의 맛이 좋아서 결과적으로 기분은 좋았죠 ㅋㅋㅋㅋ

 

다음번에도 가기로 했는데, 그때는 조개찜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