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4. 10:52 - BMSJ

서가앤쿡 치즈한상을 먹었어요 ㅋㅋㅋ (서가앤쿡 한상 메뉴 및 가격 - 목살 한상 차림)




서가앤쿡 치즈한상을 먹었어요 ㅋㅋㅋ (서가앤쿡 한상 메뉴 및 가격 - 목살 한상 차림)

 

 

 

요즘에 사람들이 서가앤쿡의 한상 메뉴를 많이들 먹는다길래 저도 이번에 한번 먹어봤어요 ㅋㅋㅋ

(영등포 타임스퀘어)

 

기본적으로 서가앤쿡은 저렴한 가격에 많은 양이 나오는걸로 유명한데, 요즘에는 예전만큼은 아닌듯 싶기도 하더라구요 ^-^;;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사진을 보면서 이야기하자구요!

 

 

 

 

 

 

 

서가앤쿡의 한상차림 메뉴판이에요

 

한상 메뉴는 총 4가지 종류가 있어요

 

목살 한상, 폭립 한상, 치즈 한상 그리고 목살 치즈 한상!

 

목살한상은 기본적으로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가 나오고, 베이컨 까르보나라 or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 or 새우 필라프 or 김치 필라프 중에서 1개의 음식을 선택하게 되죠

(여기서 필라프란 'ㅁ' 볶음밥이에요)

 

폭립한상은 폭립 스테이크 샐러드가 기본이고, 선택 메뉴는 위와 동일해요

 

치즈한상은 치즈피자가 기본이고, 선택 메뉴는 위와 동일하죠

 

목살치즈한상의 경우에는 목살 스테이크랑 치즈피자로 구성된 세트에요

 

선택이 가능한 세트의 경우 가격이 29800원이고, 목살치즈한상만 가격이 33800원이에요

 

아무래도 인기 많은 치즈피자랑 목살 스테이크 2가지를 동시에 먹을 수가 있기 때문인 것 같네요 ㅋ

 

참고로, 서가앤쿡 치즈 피자 단품의 가격은 19800원이에요

 

저는 치즈한상 메뉴를 선택하고서, 옵션으로는 까르보나라를 시켰죠 ㅋㅋㅋㅋㅋㅋ

 

원래도 느끼한걸 좋아하기 때문에 치즈와 까르보나라의 조합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어요 >_<

 

 

 

 

 

 

주문해놓고 물한잔 ㅋ

 

 

 

 

 

 

콜라는 센스있게 1잔만 시켜서 무한 리필해서 먹기 ㅋㅋㅋ

 

 

 

 

 

 

이게 바로 한상 메뉴에요

 

왼쪽에 메인 요리인 치즈피자가 있고, 오른쪽 아래에는 선택 요리인 까르보나라가 보이네요

 

가운데는 소스들이 놓여져 있는데, 일하시는 분께서 어떤 음식에 찍어먹는건지 설명을 해주셨어요 'ㅁ'b

 

오른쪽 위에는 감자칩이 보이죠

 

왼쪽 아래에 코울슬로우라고 해야되나? 아무튼 맛이 좀 시큼한 옥수수가 나왔어요 ㅋㅋㅋ

 

 

 

\

 

 

 

이건 감자칩이에요

 

얇고 바삭거림이 느껴지는 맛인데, 먹을만했던거 같아요 ㅋ

 

 

 

 

 

 

선택한 음식인 까르보나라!!!

 

그냥 저렴한 제 입맛에는 좋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이게 처음먹어보는 메인 음식인 치즈피자!!

 

피자 도우(빵)가 페스츄리? 같은 느낌이었어요

 

가운데 부분 치즈 밑에 있는 소스에는 마늘이 들어갔나봐요

 

느끼함을 잡아 주기 위함인지 살짝 매운맛이 나더라구요

 

 

 

 

 

 

이 치즈 피자의 포인트는 도우 속에 있는 이 치즈!!

 

마치 가래떡이 들어가있는듯한 느낌 ㅋㅋㅋㅋㅋ

 

제 입맛에는 가운데 소스 부분은 그냥 그렇고, 저 치즈는 상당히 씹는감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ㅋㅋㅋ

 

조금 두꺼운 치즈스틱을 먹는 것 같은 느낌도 들고~ 아무튼 제 취향에는 맞았어요!

 

한상 메뉴는 기본적으로 2인을 대상으로 세팅이 되어 있는데, 음료수랑 먹다보면 3만원은 훌쩍 넘어가더라구요

(기본 메뉴 값만 해도 29800원이니 뭐)

 

2인이 먹기에는 조금 많은 감이 없지 않아 있긴 한데, 좀 적게 드시거나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한상 메뉴보다는 역시 기존에 인기 있는 목살 스테이크를 드시는게 더 나을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