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7. 14. 05:37 - BMSJ

수요미식회 붕장어구이 붕장어회 집 : 강남 신사동 압구정 왕자장어 붕장어집




수요미식회 붕장어구이 붕장어회 집 : 강남 신사동 압구정 왕자장어 붕장어집

 

 


수요미식회 장어 맛집 편!


세번째 (마지막) 방문한 식당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해 있는 왕자장어 에요 ^^

 

 

 

 

 

 

 

압구정 골목 안쪽에 위치해 있는 이곳은

 

 

 

 

 

 

붕장어 요리를 맛볼 수 있다고 하죠

 

 

 

 

 

 

붕장어는 가거도에서 공수해온다고 해요

 

 

 

 

 

 

대표적인 메뉴는 붕장어회!

 

 

 

 

 

 

 

가운데 뼈와 지느러미 등을 모두 제거하여

 

 

 

 

 

 

식감이 비교적 부드러운편이라고 해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라고~

 

 

 

 

 

 

거미는 성게알을 함께 주문해서 먹었다고 하는데

 

 

 

 

 

 

김 위에 성게알과 붕장어회, 고추냉이를 올려서 먹으면 괜찮다고 하네요

 

 

 

 

 

 

한석준은 깻잎 위에 쌈장과 함께 올려 쌈싸먹는게 좋았다고 해요

 

 

 

 

 

 

또 다른 메뉴는 붕장어구이!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붕장어구이는

 

 

 

 

 

 

뼈를 잘 손질하여 부드러운편이라고 해요

 

 

 

 

 

 

물김치랑 같이 먹어도 괜찮고

 

 

 

 

 

 

그냥 소금만 찍어먹어도 괜찮다고 하네요

 

 

 

 

 

 

신다은은 참기름 장에 찍어먹었을 때 좋았다고 하는데, 느끼해서 많이는 못먹었다고 해요

 

 

 

 

 

 

밑반찬으로 나오는 멸치파무침이 별미라고~

 

 

 

 

 

 

붕장어구이랑 조화가 좋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