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6. 12. 5. 15:14 - BMSJ

백종원의 3대천왕 평택붕어빵 : 삼대천왕 평택 붕어빵집 (백설명의 인생붕어빵, 송북시장 송탄붕어빵)




백종원의 3대천왕 평택붕어빵 : 삼대천왕 평택 붕어빵집 (백설명의 인생붕어빵, 송북시장 송탄붕어빵)

 

 

 

백종원의 3대천왕 62회 (2016년 12월 3일 62화) 주제는 겨울 분식 이었어요 ^^


겨울 분식 열전의 첫번째 음식은 붕어빵!


붕어빵을 먹기 위해 백설명은 평택 송북시장 송탄붕어빵을 방문하였어요

 

 

 

 

 

 

겨울철이면 생각나는 분식! 간식! 붕어빵 +ㅅ+

 

 

 

 

 

 

백종원은 붕어빵을 먹기 위하여 평택 송북시장을 아침9시에 방문하였죠

 

조금이라도 늦게 가면 줄을 오래 기다려된다고 하네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33년 전통의 송탄붕어빵!

 

 

 

 

 

 

가격은 2개에 천원이라고~

 

붕어빵 크기는 작은편은 아니라고 해요

 

 

 

 

 

 

위의 이미지는 그냥 어느 부위를 먼저 먹냐에 따른 ^^;;; 그 사람의 심리를 알 수 있는 테스트?

 

머리부터 먹는 사람은 사소한 것에는 신경쓰지 않는 낙천가.

 

배부터 먹는 사람은 신뢰받지만 거절을 못하는 사람.

 

등지느러미부터 먹는 사람은 눈물이 많고 감성적인 사람.

 

꼬리부터 먹는 사람은 신중파이자 로맨티스트.

 

뭐 ㅋㅋㅋㅋ 재미로 그냥 보는거죠~

 

 

 

 

 

 

붕어빵의 맛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맛과는 굉장히 다르다고 해요

 

 

 

 

 

 

붕어빵 안에 들어있는 소(팥)의 색깔도 좀 다르다고~

 

 

 

 

 

 

그냥 팥을 사용하는게 아닌, 물고구마를 섞어서 쓴다고 하네요

 

 

 

 

 

 

붕어빵의 겉면은 마치 굽거나 튀긴듯한 바삭한 식감을 느끼게 해준다고 해요

 

 

 

 

 

 

그리고 일반 붕어빵보다 색깔이 조금 더 짙다고~

 

 

 

 

 

 

반죽에는 계피 등 보통 붕어빵에는 잘 쓰지 않는 재료들도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