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5. 24. 12:17 - BMSJ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을 적용했어요! 프라치노 공간!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을 적용했어요! 프라치노 공간!

 

 

 

티스토리를 이번에 시작하게 되면서 스킨을 뭘로 할까 고민을 많이 했는데, 요즘에는 반응형이 인기라고 해서 검색해보니, 패스트부트랑 프라치노 공간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ㅁ' 그래서 뭘 할까 하다가, 개인적으로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해서 프라치노 공간을 선택하게 되었네요 ㅋ

 

 

 

 

 

 

프라치노 공간 블로그 URL 주소는 http://kaniwarispace.tistory.com 이거에요

 

스킨을 제작하여 제공해주신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이렇게 포스팅이라도 해야겠죠? ㅎㅎ

 

 

 

 

 

 

원래 평소에 심플한 스타일을 좋아하는데, 프라치노 공간 스킨은 상당히 심플해서 마음에 쏙! 'ㅁ'b

 

 

 

 

 

무엇보다 댓글을 적는게 이렇게 생겨서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근데, 프라치노 공간은 사이드바 이용이 제한되어 있고, 카테고리를 어떻게 내보내는건지 처음에 어리둥절했다는게 @_@;;; 좀 그렇긴 했지만, 그래도 이정도 디자인의 스킨이라면 그정도는 감수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금은 블로그에서 포싕 가로 길이(크기) 확장하는 방법도 알아봐서 크기도 변경했어요 ㅋ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는 어떻게 다니는지 찾아봐서 미리미리 준비해서 바로 달았죠!

 

이제부터는 일상 속에서 찍은 사진들을 올려봐야겠어요 ^-^/

 

아! 참고로 제 글씨 크기는 14포인트에요~

 

9포인트는 너무 작아서 12포인트로 해봤는데, 그것도 좀 작은거 같아서 ^^;;; 14포인트까지 키우게 되었네요

 

줄간격도 200%로로 적용한 상태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