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6. 11:06 - BMSJ

친구를 위해 꾸며준 웨딩카 장식! 왕리본 및 풍선으로 결혼 웨딩카 꾸미기




친구를 위해 꾸며준 웨딩카 장식! 왕리본 및 풍선으로 결혼 웨딩카 꾸미기

 

 

 

이번에 친구가 결혼을 했어요 ㅋㅋ

 

근데, 결혼을 준비하면서 정신이 없어서 웨딩카를 꾸미지 못했다고 하여, 결혼식장에서 장식을 구입하여 그냥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꾸몄네요 /ㅁ/

 

원래 이 가격이 맞는건지는 모르겠는데, 결혼식장에서 샀더니 6만원이나 달라고 하더라구요 'ㅁ';;;;

(청담동이라 비싼건가?)

 

역시 이런건 대형마트에 가서 미리 준비를 해둬야 ㄷㄷ;;;

 

 

 

 

 

 

열심히 꾸미다보니 이렇게 완성이 되었어요! 짜잔!

 

앞에 본넷 부분에는 왕리본과 저스트 매리드라는 글씨 그리고 하트 모양들이 붙게 되었죠

 

손잡이 부분에는 리본과 풍선들이 붙어 있고, 차 뒷면에는 글씨가 붙어 있어요 ㅋ

 

그런데, 이 웨딩카 장식의 포인트는 다름 아닌 눈썹!!!

 

자세히보시면 앞에 헤드라이트 부분에 속눈썹이 길게 나와있는걸 볼 수 있죠 ㅋㅋ

 

이건 본네뜨를 열고서 안에 붙이는거더라구요 ㅋㅋㅋㅋ

 

싼타페 차가 흰색인데 여기에 핑크색 리본을 달고서 속눈썹까지 붙이니 ㅋㅋㅋ 누가봐도 여자같은 모습이 되었네요 >ㅁ<

 

 

 

P.S - 이건 여담인데, 결혼식 끝나고 이걸 타고서 가는줄 알았는데, 결국 다른 차를 타고 갔다는;;;; 반전 스토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