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3. 08:41 - BMSJ

겨땀 억제제! 겨드랑이 땀 억제제 가격 얼마? 드리클로 파는곳!




겨땀 억제제! 겨드랑이 땀 억제제 가격 얼마? 드리클로 파는곳!

 

 

 

여름에는 더운 날씨 속에서 땀을 많이 흘리기 마련이죠 'ㅁ'

 

저는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 중 한명인데, 여름에는 더욱 땀이 많이 나서 찝찝할 때가 생기곤해요

 

신체 부위 중에서는 머리에서 가장 땀이 많이 나는데, 가장 신경쓰이는 곳은 역시 겨드랑이죠;;

 

겨땀때문에 고민인 사람들은 간혹 제거 수술도 받는다고 하는데, 왠지 수술이라고 하면 뭔가 좀 무섭기도하고 ^-^;; 그래서 수술 말고 다른 방법을 이래저래 찾아보다가 발견하게 된게 바로 드리클로!!

 

아직 써보기 전이라 어떨지는 모르겠는데,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이게 바로 어제 산 드리클로!

 

파는곳이 많다고는 안하던데, 저는 종로5가 보령약국에서 샀어요 ㅋ

 

가격은 11000원!

 

근데 케이스만 보면 그냥 건강한 사람이 써도 괜찮은건지 싶은 느낌이;;;

 

 

 

 

 

 

케이스 크기는 손가락 2개 만한데, 실제로 내용량은 20미리밖에 안된다고 해요

 

손에 잠깐 묻어서 냄새를 맡게 되었는데, 어느정도 독한;;

 

원래는 다한증 치료제인거 같기도 하네요

 

겨드랑이나 손, 발 등에 땀이 많이 나면(흥건하면) 사용해야 되는~

 

하루 일과를 끝내고 저녁에 한번씩 바르고 잠을 잔 다음에 아침에 씻어내야 된다고 사용법이 써있네요

 

 

 

 

 

 

아무래도 약이기때문에 사람마다 다른 반응이 나올 수도 있죠

 

일부에서는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 있다고 해요

 

 

 

 

 

 

자극 받은 피부에는 사용하지 말고, 제모제랑 같이 쓰지 말고, 예민한 신체 부위에 닿지 말아야 된다고 써있네요

 

간혹 피부가 붉게 부어 오른다고 하는데, 이럴때도 사용하지 말아야 된다고 해요

 

그리고, 이 약이 옷에 묻으면 변색되기도 한다고 그러더라구요 'ㅁ'

 

데오드란트처럼 간단하게 사용할만한건 아니기 때문에, 주의해야되는 사항이 좀 있네요

 

 

 

 

 

 

실제로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동그란 부분을 겨드랑이에 바르면 되는~

 

처음에는 제품이 분해되어 들어 있는데, 본체랑 저 동그란 부분이랑 합체하는데 상당히 힘이 드는;;;;

 

나중에 써보고 겨땀이 정말 억제되는지 후기를 한번 올려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