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20. 11:20 - BMSJ

삼성 갤럭시s6 정품 케이스 스크래치 문제;;; (갤럭시s6 클리어뷰 커버 기스)




삼성 갤럭시s6 정품 케이스 스크래치 문제;;; (갤럭시s6 클리어뷰 커버 기스)

 

 

 

부모님께서 얼마전에 오랜만에 핸드폰을 바꾸셨어요

 

당시에 4월달이었는데, 갤럭시s6로 구매를 하셨죠 'ㅁ'

 

사진이 엄청 선명하게 잘찍힌다면서 굉장히 기뻐하시길래~ 마음에 들어하신거 같아서 더 잘 쓰시라고 나름 거금(?)을 투자하여 삼성 정품 케이스 -> 클리어뷰 커버를 선물로 사드렸어요

 

커버를 끼우시고서 몇번 닫았다 열었다 하시더니 ㅋㅋㅋㅋ 마치 신세계를 보신듯한 반응을 보이시면서 엄청 흡족해하셨죠

 

그렇게 뭐 잘 쓰시나보다 싶었는데, 최근 갑자기 고백(?)을 하시더라구요

 

핸드폰 쓰면서 대리점에서 액정 보호 필름을 몇번이나 교체하셨다고 'ㅁ';;;

 

왜그러시냐고 물어봤더니, 자꾸만 스크래치같은 찍힘 자국이 발생되어서 그렇다고 해요

 

뭔가 싶어서 상태를 한번 봤죠

 

 

 

 

 

 

사진을 보시면 오른쪽에 핸드폰 액정 위에 하얗게 뭔가 찍혀 있죠

 

밥먹다 국물 흘린거 아니고 ^^;;; 진짜 찍힌 자국이더라구요

 

 

 

 

 

 

커버 안쪽에도 기스가 보이죠

 

그동안 돈을 계속 내고서 보호필름을 교체하셨다고 하니;;; 왠지 케이스 가격보다 필름 값이 더 나갔을 것 같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자식이 선물해준거라고 계속 쓰시겠다는 생각에 필름만 바꾸신거 같은데;; 왠지 모르게 속상하더라구요....

 

삼성 측에다가 물어보니까, 원래 이렇다고;;; 중간에 미세한 알갱이 같은것만 들어가도, 케이스랑 액정이 너무 딱 붙어 있어서 기스가 발생된다고 하네요

 

아니 그럼 핸드폰 닫을 때마다 닦아줘야 하는건지;;;; 이건 뭐;;;

 

영수증 있으면 환불 가능하다고 하는데, 영수증도 없고;;;

 

'ㅁ';;; 삼성한테 말한다고 눈하나 꿈쩍도 안할테고(늘 그래왔듯) 결국에는 그냥 다른 케이스로 바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