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10. 08:13 - BMSJ

파주 헤이리 마을에 위치해 있는 레스토랑! 파머스테이블!




파주 헤이리 마을에 위치해 있는 레스토랑! 파머스테이블!

 

 

 

태어나서 처음으로 파주 헤이리 마을을 가보게 되었어요

 

최근 다녀온건 아니고, 몇달전 쯤에 갔다왔어요 'ㅁ'

 

파주 헤이리 마을에 이것저것 볼것들이 좀 있더라구요

 

돌아다니다보니, 배가 고파졌고,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사람들이 괜찮다고 말한 파머스 테이블을 가게 되었어요

 

얼마나 맛있나!!! 하는 심정으로 가보게 되었죠 ㅋㅋㅋㅋ

 

 

 

 

 

 

여기가 바로 파머스 테이블 입구!

 

 

 

 

 

 

문이 엄청나게 크죠 'ㅁ'....

 

처음에는 문이 아닌줄 알았어요 ㅋㅋ

 

 

 

 

 

 

뭘로 주문할까~~~

 

 

 

 

 

 

추천 메뉴로는 커플 세트가 있네요 ㅋ

 

일반적으로 이걸 가장 많이 시키지 않을까 싶어요

 

가격은 'ㅁ' 싼편은 아니죠 ㅋㅋㅋ

 

 

 

 

 

 

이날 날씨가 참 좋았어요 ㅋ

 

 

 

 

 

 

음식이 나오기전 식전빵을 먼저 우걱우걱!!

 

 

 

 

 

 

야채와 치즈가 가득한 피자!!

 

 

 

 

 

 

그리고 파스타!!

 

맛은 괜찮았던걸로 기억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