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9. 1. 29. 11:06 - BMSJ

홍대 연남동 아날로그키친 : 간장 통오징어 밥 & 빠네 크림파스타




홍대 연남동 아날로그키친 : 간장 통오징어 밥 & 빠네 크림파스타

 

 

 

요즘에 미세먼지때문에 주말에 집에만 주로 있다가, 오랜만에 토요일에 홍대를 가게 되었어요 :)

 

이래저래 돌아다니다보니 어느새 점심시간이 넘게 되었고,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아날로그키친이라는 곳을 갔어요

 

 

 

 

 

 

홍대역 근처에 파스타집이 진짜 많은데, 당시에 제가 있던 장소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라서 ㅋㅋㅋ 가게 되었죠

 

약간 애매한 시간이라서 그런건지, 줄을 서지는 않았어요

 

가자마자 앉고 바로 음식을 주문하였죠

 

뭘 먹을지 몰라서 그냥 다른사람들이 가장 많이 먹는거 같은거 2가지를 시켰어요 ㅎㅎ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와 피클~

 

 

 

 

 

 

낮술 한잔 ㅋㅋㅋㅋㅋ

 

일반 생맥주와 레몬 허니 생맥주에요

 

레몬 허니 진짜 달달하더라구요 +ㅅ+

 

 

 

 

 

 

첫번째 나온 음식은 간장오징어밥!

 

정식 명칭은 "특제 간장소스에 구운 통오징어 구이가 들어앉은 밥" 이에요

 

숙주, 부추, 오징어, 밥, 달걀 등이 들어가 있죠

 

 

 

 

 

 

오징어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밥에 비벼먹어도 되고, 그냥 따로 먹어도 돼요

 

본인 취향대로 먹으면 되는거죠 ㅋㅋㅋ

 

 

 

 

 

 

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빠네!

 

메뉴 상 이름은 "촉촉한 빵속에 빠진 새우 크림파스타" 에요

 

여기 음식들 이름이 전체적으로 다 길어요 ^^;;;

 

우리가 흔히 아는 그 빠네 파스타죠

 

 

 

 

 

 

빵 위에 치즈가 뿌려져있는데, 조심히 들어서 빠네에 뿌려 섞어먹었어요 ㅋ

 

맥주까지 먹어서 그런가, 음식 2개를 주문했는데도 상당히 배부르더라구요

 

뭔가 특별한 맛이 있는건 아니었지만(예상가능한 맛?), 전체적으로 괜찮았던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