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10. 14. 16:13 - BMSJ

명동 왕돈가스 (원조남산왕돈까스) & 쿠쿠다스 아이스크림




명동 왕돈가스 (원조남산왕돈까스) & 쿠쿠다스 아이스크림

 

 

 

유니클로에서 옷을 사러갈 일이 있어서 퇴근 후 명동을 돌아다녔어요

 

명동하면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인 왕돈까스를 저녁으로 먹었죠 ㅋ

 

많은 돈까스집이 있지만, 이날따라 일본식보다는 옛날 경양식이 땡겨서 남산왕돈까스로 가게 되었어요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원조남산왕돈까스 명동본점이라고 나오던데, 지하철 4호선 명동역보다는 2호선 을지로입구역에서 더 가까워요

 

 

 

 

 

 

주문한 음식은 2가지!

 

치즈돈까스와 쫄면 돈까스 세트에요

 

치즈돈까스 가격은 9900원, 쫄면 세트 가격은 9500원이었던거 같아요

 

사진이 치즈돈까스, 아래 사진이 쫄면 세트에요 ^^

 

 

 

 

 

 

왕돈까스가 아니라서 양이 많지 않을줄 알았는데, 이렇게 두개 시키니까 두명이서 다 못먹겠더라구요 @_@;;

 

그냥 돈까스 1개랑 쫄면 1개만 시킬껄 그랬나봐요

 

저희 뒷자리에 키 큰 남성분이 들어오시면서 호기롭게! 생선까스랑 돈까스 모듬 같은걸 주문하셨는데, 나중에 다 못먹고 양이 너무 많다면서 나가시더라구요 ㅎㅎㅎ;;;

 

기본적인 돈까스 맛이긴 하지만, 오랜만에 먹었더니 맛있었어요 :)

 

 

 

 

 

 

명동 가운데 길을 지나가는데 외국분들이 줄을 서 있길래 궁금해서 사본 쿠쿠다스 아이스크림!

 

이름이 왜 쿠쿠다스인가 했더니, 콘이 쿠쿠다스 과자같더라구요 ㅎㅎ

 

아이스크림 맛은 백미당처럼 우유랑 분유 섞은 그런 맛이었어요

 

가격은 4천원으로, 맛있지만 좀 비싼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