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7. 11. 26. 07:22 - BMSJ

가양역 베트남 노상식당 메뉴 및 가격 (강서구 등촌동 쌀국수집, 짜조 닭튀김 치킨)




가양역 베트남 노상식당 메뉴 및 가격 (강서구 등촌동 쌀국수집, 짜조 닭튀김 치킨)

 

 

 

며칠전 친구들이랑 늦은 오후에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ㅅ'

 

친구 중에 하나가 마포고등학교 근처에 살고 있는데, 가양 쪽에 괜찮은 쌀국수집이 있다면서 한번 가보라고 말해주더라구요

 

친구의 입맛에 미식가 수준은 아니지만 ㅋㅋㅋ 그래도 그동안 추천해준 음식점들이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아서, (그날 뭘 먹을지도 잘 몰랐기도 했고) 가보게 되었어요

 

주차장은 건물 바로 옆에 있더라구요

 

식사 시간대가 아니라서 손님도 별로 없었고, 차도 별로 없어서 복잡스럽지는 않았어요

 

 

 

 

 

 

베트남노상식당 건물 외관 모습이에요

 

홈플러스 바로 옆 골목 가운데 쯤에 위치해있어요

 

 

 

 

 

 

실내는 현지 분위기를 내기 위해 이거저거 많이 해놨더라구요 ㅋㅋㅋ

 

이쪽 말고 반대쪽 인테리어는 다른 느낌이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메뉴판 등장!

 

노상 방문하는 노상 베트남 식당 ㅋ

 

메뉴판 표지에 적혀있는 것처럼 가격대는 저렴한 편이었어요

 

 

 

 

 

 

 

일반 기본 소고기 쌀국수는 4900원, 곱빼기는 1천원 추가되고, 피쉬볼 들어간것도 1천원 추가되었어요

 

매운쌀국수랑 팟타이, 볶음밥, 나시고렝, 반미, 크로켓, 샐러드, 짜조, 튀김, 푸팟퐁커리 등 음식도 있어요

 

쌀국수만 먹기는 아쉬워서 ㅋㅋㅋ 짜조랑 닭튀김도 주문하였어요

 

 

 

 

 

 

목마르다고 시킨 타이거 맥주!

 

저는 운전을 안했기 때문에 마셔도 됐었죠 ㅋㅋㅋ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ㅅ +

 

팟타이와 모듬쌀국수!

 

모둠쌀국수에는 피시볼 2개랑 고기볼(?) 2개가 들어가 있었어요

 

 

 

 

 

 

이건 짜조인데 크기가 'ㅁ' 엄청나요

 

3조각에 3900원인데, 이정도면 가성비가 상당하죠

 

 

 

 

 

 

이건 닭튀김!

 

닭고기살을 위쪽으로 모아 올려서 동그랗게 만든 뒤에 튀겼더라구요

 

음식 맛은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건강하다 고급스럽다, 이런 느낌은 아니긴 했지만 이정도 가격에 한끼 식사를 해결하기에는 정말 괜찮더라구요

(가성비 굿! b)

 

다음번에는 저녁 시간에 간단히 한잔하기 위해 가볼까 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