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5. 28. 14:13 - BMSJ

영화 스파이 후기! 알바 아닌 스파이 영화 후기! (스파이 쿠키영상 내용,영화 스파이 엔딩크레딧)




영화 스파이 후기! 알바 아닌 스파이 영화 후기! (스파이 쿠키영상 내용,영화 스파이 엔딩크레딧)

 

 

 

어제 저녁에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스파이(2015년 작품)를 관람하였어요 ㅋㅋ

 

매드맥스가 하도 재미있대서 그걸 볼까 고민하다가, 갑자기 그냥 웃긴게 보고 싶어서 스파이로 선택하게 되었죠

 

롯데시네마에서 저녁 6~8시 사이에 상영하는 영화를 예매하면 반값으로 해주는 이벤트가 있어서 두사람이서 1만원이라는 가격에 보게 되었네요 ^- ^b

 

뭐 솔직히 이런 류의 영화는 예고편이 전부라는 생각을 갖기 마련이죠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그냥 별 기대 안하고 갔어요

 

솔직히 개인적으로 스타덤 팬이라서, 본 것도 있어요 ㅋㅋ

(그동안 스타덤 나온건 다 봤죠 ㅋ)

 

반신반의 하는 마음으로 영화를 보게 되었고, 그 결과! ㅋㅋㅋㅋㅋ 상당히 만족스러웠어요!

 

솔직히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리긴 하겠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참 재미있더라구요 ㅋㅋㅋ

 

자막도 진짜 ㅋㅋㅋ 인터넷 자막인줄 ㅋㅋㅋㅋㅋ 막말도 많이 나오고~ 주인공들 이 외에도 조연들이 상당히 많이 출연하는데, 나오는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정상인이 없어서 ㅋㅋㅋ 계속 웃으면서 봤던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영화가 지루할 틈이 없이 계속 웃겨줘서 정신없이 보다가 끝났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ㅋ

 

저는 평점을 주라면 10점 만점을 주고 싶은 ㅋ /ㅁ/

 

 

 

 

 

 

위 사진에 보이는 사람이 영화의 메인 주인공이자 여자 주인공(여주인공)인 멜리사 맥카시!

 

영화 속에서는 수잔 쿠퍼로 나오죠

 

코믹 연기의 달인이라고 할 수 있는 ㅋㅋㅋㅋ 진짜 맛깔나게 대사를 소화하더라구요

 

내용을 너무 많이 이야기하면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적당히만 말할께요 ㅋㅋ

 

 

 

 

 

 

제가 좋아하는 제이슨 스타뎀!!

 

이 영화를 보기 전에 분노의질주 7을 봤는데, 거기서는 진짜 포스 쩌는 악당으로 나왔다가, 여기서는 진짜 세상에 이렇게 허세 쩔고 골때리는 캐릭터로 나올줄은 상상도 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능력있는 스파이 캐릭터인 릭 포드로 나오는데 ㅋㅋㅋㅋㅋㅋ 능력 있는 모습은 하나도 못본 ㅋㅋㅋㅋ

 

 

 

 

 

 

잘생긴 주드 로는 스파이에서도 잘나가는 엘리트 스파이로 나오죠

 

여주의 짝사랑 남자!

 

 

 

 

 

 

여주의 회사 동료이자 친구로 나오는 미란다 하트 ㅋㅋㅋㅋ

 

앰버(엠마?) 발렌타인이라는 이름으로 스파이 활동을 하고 싶어했던 그녀 ㅋㅋㅋ

 

이 분 보면, 예전에 웃찾사에서 홍현희랑 같이 나오던 그 키 큰 여자 개그우먼이 생각나더라구요 ㅋㅋ

 

 

 

 

 

 

까칠하고 돈많은 부자집의 딸내미로 나오는 악역 - 레이나 보야노프 캐릭터를 맡은 로즈번!

 

진짜 까칠한 캐릭터 연기 대박 ㅋㅋㅋ

 

 

 

 

 

 

이분이 누군가 한참을 봤는데, 부국장 역할로 나온 분이던거 같아요

 

이름이 앨리슨 제니였네요 'ㅁ'

 

 

 

 

 

 

이분도 주연으로 나오는데 왜 미란다 하트가 조연으로 나오는지 모르겠지만 ㅋㅋㅋ 아무튼 영화 속에서 웃음에 한 획을 긋는 역할로 나오죠 ㅋㅋ

 

섹드립의 달인 ㅋㅋㅋ 피터 세라피노윅

 

 

 

 

 

 

이분도 누군가 했는데, 몸매 'ㅁ'b 엄청좋은~ 글래머 가슴의 악역 배우인거 같아요

(부엌에서 싸운)

 

 

 

 

 

 

이분은 핵폭탄을 파는 사람과 사는 사람을 연결해주는 브로커 역할로 나온 그 사람 ㅋㅋㅋ

 

 

 

 

 

 

50센트도 출연!

 

 

 

 

 

 

이분들도 나오는데, 누군지 잘 모르겠지만, 대충 얼굴들을 생각해보면, 윈 윤리와 카를로스 폰스는 엘리트 스파이 4인방 중 2명인 거 같아요

 

재크 우즈는 누구냐면, 중간에 독타다가 걸린 보라색 보타이(나비 넥타이)를 한 캐릭터에요

 

정말 짧게 나오죠 'ㅁ';;;

 

앨리시아 벨리-베일리 그리고 제시카 샤핀, 나기스 파크리는 어떤 역할인지 모르겠네요;;

 

스파이 4인방 중 여자 스파이로 나오는 그 분 예쁘던데~

 

그리고 로즈번 경호원(보디가드)으로 나오던 사람 중에 백인 남자(여자애 같다고 울먹거린)도 웃겼는데 ㅋㅋ 누군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영화는 모든 캐릭터들이 죄다 이상해서 엄청나게 웃긴채로 끝이 났고, 사람들이 출구에 몰려서 그냥 다 나갈때까지 기다리고 있던 찰나! 엔딩크레딧이 올라간 뒤에 숨겨진 영상이 나오더라구요 'ㅁ'

 

쿠키 영상이라고 하기에는 좀 거창하고;; 그냥 마지막 장면 이후에 스타덤과 멜리사 맥카시가 웃음 터진 뭐 그런 장면 ㅋㅋㅋㅋㅋㅋ

 

NG 영상 같기도??

 

그냥 크게 중요한 내용은 아니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