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4. 22:28 - BMSJ

터미네이터 제네시스 쿠키영상 내용 후기! (터미네이터 제네시스 엔딩크레딧 스포주의)




터미네이터 제네시스 쿠키영상 내용 후기! (터미네이터 제네시스 엔딩크레딧 스포주의)

 

 

 

오늘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영화 터미네이터 제네시스를 보고왔어요 ㅋ

 

너무 큰 기대를 하면 실망하기 마련이라, 이번 영화는 큰 기대를 하지 않고 보고왔는데 괜찮더라구요 ㅎㅎ

 

역시 [터미네이터 = 아놀드 슈왈제네거] 라는 느낌을 크게 받았어요

 

 

 

<스포 주의>

 

 

 

 

 

 

왜 포스터에 남자 주인공(카일 리스)이 없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굉장히 비중이 높은데 포스터에 없어서~ 보고나서도 굉장히 의아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병헌은 초반에만 엄청 많이 나왔는데, 이병헌은 이상하게 지아이조나 레드에서 나온 것과 같이 냉철한 캐릭터가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이 포스터에는 작게나마 존 코너랑 카일 리스가 둘다 나오네요)

 

 

 

사라 코너 역할로 나오는 여성분 외모만 보고 미성년자인줄 알았는데, 노출 장면이 있어서 깜놀;;;

 

실제 나이를 찾아보니까 87년생, 우리나라 나이로 29살이더라구요 'ㅁ'....

 

영화 속에서는 굉장히 어려보였는데, 제작발표회? 같은 곳에 나온 모습을 보니까, 영화 속 모습이 더 나은 ㅎㅎ;;;

 

 

 

 

 

 

초반 부분에 아놀드의 젊은 모습을 옛날 터미네이터를 떠올리기 만들어줬어요

 

정말 어렸을 때 터미네이터는 몇십번을 또보고 또보고 할 정도로 좋았었죠

 

47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69살인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언제까지 터미네이터를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다음편까진 아마 나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요즘 영화들은 왠만하면 다 있는, 엔딩크레딧 후 쿠키영상이 터미네이터 제네시스에도 있어요 ㅋ

 

죽은 줄로만 았았던 스카이넷이 안죽은걸로 나오죠 'ㅁ'

 

이 장면으로 아마도 후속편이 나올거라는 예상을 하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