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2. 11:02 - BMSJ

이게 요즘에 그 유명하다는 처음처럼 순하리! 유자향 가득한 소주~ 도수는?




이게 요즘에 그 유명하다는 처음처럼 순하리! 유자향 가득한 소주~ 도수는?

 

 

 

얼마전에 허니버터칩이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면서 웃돈을 주고서 프리미엄 가격에 판매된적이 있었죠

 

허니버터칩의 인기는 현재는 조금 식은 상태이긴 한데, 허니버터칩의 다음 주자로 등장한게 아마 이 처음처럼 순하리가 아닌가 싶어요 'ㅁ'b

(인기가 없어도 요즘에도 허니버터칩은 구할 수 없는...)

 

요즘에 마트에 가면, 술 코너에 항상 순하리 품절이라는 안내판이 놓여져 있는데, 실제로 있긴 있는건지 의문이었죠

 

순하리를 구하러, 이마트, 홈플러스, GS25, 세븐일레븐, CU 등 다가봤는데 한번도 못봤던;;;

 

그러다가! 어느날 영등포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서(롯데마트라고 해야되나?) 순하리를 2만병 선착순 판매를 한다고 써붙여놨더라구요

 

'ㅁ'!!!!!

 

첫날에 갔을때는 이미 품절되어서 없었고, 둘째날에 가서 겨우겨우 마지막 박스에 있는거 업어왔네요 ㅋㅋㅋㅋㅋ

 

 

 

 

 

 

짜잔!! 노란색 뚜껑의 처음처럼 순하리!!

 

가격은 1340원에 구입했어요 ㅋ

 

요즘에는 술집가면 다 파는데, 아무래도 술집에서 사먹게 하려고 더 애간장을 태우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들더라구요

 

 

 

 

 

 

잘못 보면 비타500 뚜껑인줄;;

 

 

 

 

 

 

유자향이 가득한 소주인데, 처음에 먹어보고서는 와!! 이런거구나!! 했었는데 ㅋㅋㅋ 계속 먹다보니 뭐 익숙해져서 놀랍지는 않네요

 

너무 큰 기대를 하면 실망할 수도 있을 듯한 맛이에요

 

 

 

 

 

 

도수는 14도!!

 

유자과즙이 0.1% 함유되어 있네요

 

 

 

 

 

 

총 10병을 사왔는데, 지금 4병 마시고 6병 남았네요 ㅋㅋ

 

아마도 오늘 내일이면 없어지겠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