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12. 30. 07:11 - BMSJ

상왕십리 일일향 중식당 어향동고 전가복 : 상왕십리역 중국집 중화요리 맛집




상왕십리 일일향 중식당 어향동고 전가복 : 상왕십리역 중국집 중화요리 맛집

 

 

 

부모님께서 집으로 오신다고 하여, 어딜가야될지 고민하다가 가게된 일일향!

 

저녁에 가끔 지나가다가 보면 사람들이 꽤 많기도 하고,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서 모임이나 어른들을 모실 때 가보면 괜찮다 싶더라구요

 

 

점심코스, 저녁코스도 있었지만, 대부분 코스보다는 단품을 많이 주문하는 분위기 같더라구요

 

그래서 젤 유명하다고 하는 어향동고와 가장 비싼 메뉴로 보였던 전가복을 주문했어요

(어향동고 가격은 3만원대 후반, 전가복은 7만원대 중반)

 

 

 

 

 

 

위에 보이는 음식이 전가복이에요

 

사진상으로는 어떻게 보일지 모르겠지만, 실제로 받으면 꽤 커요 'ㅅ'

 

청경채, 죽순, 새우, 여러가지 버섯, 전복 등이 들어가 있죠

 

전복도 크고 새우도 커서 비싼가 보다 싶었는데, 이 음식이 비싼 이유는 따로 있었어요

 

바로 송이버섯!

 

별 생각없이 처음에 먹었는데 송이향이 'ㅁ'b

 

태어나서 이날 송이버섯을 처음 먹어보게 되었는데, 다들 왜 송이송이 하는줄 알겠더라구요

 

송이버섯은 진짜 향이 어마어마했어요~

 

전복과 새우 등 다른 재료들도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그 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어향동고!

 

여기서 가장 유명하다고 하는 메인 요리인 것 같던데, 버섯 안에 새우를 갈아서 완자처럼 넣고 튀긴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이것도 양이 꽤 많은 편이고, 전가복과는 전혀 다른 맛으로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간이 쎄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

 

 

 

 

 

 

요리 2개가 양이 많은지 모르고 식사로 짬뽕을 주문했는데 ㅋㅋㅋㅋ 배가 불러서 많이는 못먹었어요

 

앞에 너무 괜찮은 음식 2개를 먹어서 그런가 ^^;;; 짬뽕은 왠지 평범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다음번에는 다른 요리도 먹으러 가볼 계획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