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5. 28. 13:36 - BMSJ

영등포 롯데백화점 식당가 옥과한우촌 (한우 육회 비빔밥, 열무국수)




영등포 롯데백화점 식당가 옥과한우촌 (한우 육회 비빔밥, 열무국수)

 

 

 

오랜만에 간 영등포 롯데백화점!

 

때마침 점심 식사시간이 되어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식당가에 가게 되었어요

 

오랜만에 가니까 진짜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ㅁ'

 

선택장애가 있어서 ㅋㅋㅋ 한참을 고민하다가 옥과한우촌이라는 식당에 들어갔어요

 

 

 

 

 

 

전주비빔밥, 낙지 돌솥 비빔밥, 뚝배기 불고기, 사골 우거지탕, 수제비, 순두부찌개, 국수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1만원 내외에요

 

백화점 식당가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엄청 좋다고 말하긴 어렵지만, 식당가 치고는 비싼건 아닌거 같아요

 

3명이서 갔는데, 한우사골우거지탕, 한우육회비빔밥, 열무냉국수를 주문했어요

 

 

 

 

 

 

음식은 금방 나오더라구요

 

육회비빔밥은 위와 같은 비주얼이에요

 

 

 

 

 

 

열무냉국수는 이렇게 생겼어요

 

우거지탕은 깜빡하고 안찍었네요 ㅋㅋㅋㅋ

 

 

 

 

 

 

기본 밑반찬은 간단하게 나와요

(리필 가능)

 

맛과 양은 보통이었어요

 

그렇게 맛이 없지도 않았고, 특별한 맛도 아니었어요

 

적당히 한끼 식사를 해결할만한 수준이었다고 생각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