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5. 27. 11:37 - BMSJ

한정판! 리미티드!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갖고 싶지만 가격의 압박;;




한정판! 리미티드!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갖고 싶지만 가격의 압박;;

 

 

 

 

 

 

 

 

 

삼성에서 오늘 아침 10시부터 특별한 스마트폰을 판매하기 시작하였죠

 

그것이 무엇이냐하면! 바로! 아이언맨 스페셜 에디션!!!!!!!!!!!!!!! (Limited Edition)

 

전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영웅 캐릭터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확실한건 우리나라에서는 어마어마어마어마어마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마블 영웅 No.1 이라고 해도 다들 고개를 끄덕거릴만한 아이언맨이 (아이언맨 = 로다주 라는 공식까지 성립) 스마트폰 디자인으로 들어갔다는게 참 엄청나게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어요

 

하지만....[...] 1천대 한정판으로 판매해서 (1000대) 선착순 안에 들어야하는 압박과 가격이 약 120만원(정확하게는 119만 1천원)이라는 압박으로 인하여 결국 저는 살 엄두도 내지 못했어요;;

 

솔직히 이거 누군가 사서 분명 경매로 내놓을텐데, 그러면 웃돈 주고도 사는 사람이 있을텐데, (나름 재테크?!) 뭔가 좀 아쉽네요

 

 

 

 

 

 

 

 

 

그냥 겉면에 아이언맨 있고, 무선충전패드가 아크원자로라는 것빼면 일반 갤럭시s6 엣지 64GB 모델이죠

 

'ㅁ' 쿨하게 생각해보면, 어짜피 시간 지나면 그냥 구형 기계가 될뿐~

(2년 약정 끝나면 바이바이할 기계)

 

그런데도 가지고 싶은 기분을 쉽사리 버릴 수가 없네요 ㅋㅋㅋㅋ;;

 

이미 물건너 간거니까, 그냥 사진만 보고 만족해야겠어요

 

뭐 100% 확신하진 않지만, 조만간 스마트폰 악세사리 회사나 튜닝해주는 업체에서 디자인을 비스무리하게 만들어서 내놓을 듯 싶은 ㅋㅋ 그런 기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