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10. 12. 13:35 - BMSJ

한화이글스파크 벅스존 100블럭 B열 (10월 3일 개천절 대전야구장 1루 내야탁자석 비용)




한화이글스파크 벅스존 100블럭 B열 (10월 3일 개천절 대전야구장 1루 내야탁자석 비용)

 

 

 

가을 야구를 하기에 앞서, 한번 더 대전을 가야겠다고 마음먹고 개천절에 다녀왔어요!

 

이날 2시 경기였는데, 낮경기는 처음가봐서 전혀 예측을 하지 못해 햇빛때문에 죽는줄 알았죠 @_@;;;

 

낮경기 갈때는 반드시 모자와 선크림을 챙기는걸로~

 

 

 

 

 

 

음? 'ㅁ' 원래 이거였나? 뭔가 순번이 바뀐거 같기도 하고~

 

그나저나 광민아 왜그랬니 ㅠㅠㅠ

 

경기 시작 전에 송광민이 검색어에 있길래 봤더니 한용덕 감독이 열받아서 뺐다는 기사가...[....]

 

이날 경기부터 엔트리에서 제외되고 2군에 내려갔어요

 

 

 

 

 

 

야구장 입구 근처에 사람들이 모여있길래 뭔가 하고 봤더니 주서기가 싸인을?!

 

하요괴 싸인이 탐났지만 하주석 옷에 받는거 아니면 그냥 의미 없을거 같아서 패스 ㅋㅋㅋㅋ

 

 

 

 

 

 

이날 자리는 100블럭(벅스ZONE) B열~

 

금액은 주말(휴일)이라 그런지 3만원!

 

18번과 19번은 통로쪽이더라구요

 

100블록은 처음 가봤는데, 중앙탁자석 A블럭보다 조금 더 좁긴 하지만 그래도 좋더라구요

 

6자리인데 대부분 2인씩 앉아서, 가운데 앉은 사람이 일어나면 비켜줘야되는 번거로움이 있긴 해요

(가운데 앉은 분들도 나갈때마다 옆사람에게 애기하는게 불편할듯 ㅠㅠ)

 

지인끼리 단체로 가면 A블럭보다 싸게 가까이 볼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TV다이렉트존이나 A블럭과 비교하면 가성비는 괜찮다고 생각해요 'ㅁ'b

 

 

 

 

 

 

 

제가 앉았던 자리에서 보였던 뷰는 위와 같아요

 

오른쪽에 저 두꺼운 줄이 처음에 거슬리긴 하는데, 익숙해지면 괜찮더라구요 ㅎㅎ

 

조금 더 안쪽(왼쪽) 자리라면 잘 안보일거 같아요

 

 

참고로, B열은 앞에 A열에 체격 좋으신 분이 앉으시면 약간 시야가 가려질 수 있어요

 

B열과 C열은 높이 차이가 꽤 있기 때문에, 시야가 가려지는게 고민되신다면, A열이나 C열을 선택하는게 좋아요

 

 

 

 

 

 

주서키 뭐하니?

 

 

 

 

 

 

수리는 어디가니?

 

 

 

 

 

 

상대는 롯데 자이언츠!

 

 

 

 

 

 

이날 70만 관중 기록을 달성하였죠

 

한화이글스 역대 최초 기록!

 

70만번째 입장하신 분은 내년 시즌권을 선물로 받으신!!! 부럽!!!!

 

 

 

 

 

 

요즘에 다시 슬금슬금 올라오는 용규와 점점 더 떨어지는 호잉~

 

그래도 이번에 호잉 2루타 KBO 신기록을 세우긴 했죠

 

 

 

 

 

 

경기는 어느덧 9회가 되었고 마무리 정우람 등판!

 

 

 

 

 

 

경기는 승리! 캬! /ㅅ/

 

 

 

 

 

 

이날 야수MVP는 최진행이 받았어요

 

내가! 최진행의 홈런을 실제로 보다니!

 

 

 

 

 

 

올시즌 커리어 하이를 찍고 있는 성열이도 MVP 선정!

 

 

 

 

 

 

불꽃모멘트상은 태양이었어요

 

사진찍고 나서 저 옆에 있는 여성분들과 인터뷰도 했는데 ㅋㅋㅋ 질문이 꽤 웃겼던~

 

 

 

 

 

 

저녁 경기면 한밤중이라 그냥 갔겠지만, 이날 낮경기라 저녁먹기에도 시간이 좀 남아서 선수들 나오기를 기다려보았어요

 

그누그누 정근우와 서균으로 추정되는 사람이 나와서 후다닥 지나가더라구요

 

그 다음에 샘슨이랑 호잉이 후문쪽(치킨 많이 파는곳)으로 나왔어요

 

다른 선수들도 궁금해서 조금 더 기다렸는데, 생각보다 너무 오래걸려서 그냥 갔어요 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