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14. 14:59 - BMSJ

2015년 의정부고 졸업사진,의정부고등학교 졸업사진 모음,의정부고 졸업앨범 사진 모음,의정부고등학교 졸업앨범 사진




2015년 의정부고 졸업사진,의정부고등학교 졸업사진 모음,의정부고 졸업앨범 사진 모음,의정부고등학교 졸업앨범 사진

 

 

 

올해도 어김없이 의정부고(의정부고등학교)의 졸업앨범 사진 촬영이 시작되었네요 ㅋ

 

한때는 여러가지 말도 많았던 의정부고의 졸업사진 촬영이었으나, 없어지지 않고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죠

 

2013년, 2014년도에 못지 않은 캐릭터들이 이번 졸업 앨범 촬영에 등장했는데 ㅋㅋㅋㅋ 일부는 "이거 괜찮나?" 싶을 정도로 레벨이 높은 것들이 보이네요~

 

역시, 백날 말로 해봤자 한번 직접 보는게 제일 좋죠!

 

자세한건 아래 사진에서 확인해보도록 해요 ㅎㅎ

 

 

 

 

 

 

 

 

쥬라기 공원 ㅋㅋㅋㅋㅋ (쥬라기월드)

 

 

 

 

 

 

 

 

 

오줌 싸개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지

 

 

 

 

 

 

 

 

 

 

수학의 정석...

 

이 정석책은 아직도 많이들 보나보네요

 

 

 

 

 

 

코카 콜라

 

 

 

 

 

 

백원! 100원!

 

 

 

 

 

 

 

 

 

매드맥스 인기네

 

 

 

 

 

 

이거 괜찮은건가 ㅋㅋㅋㅋㅋㅋㅋ

 

박근혜 대통령 논물(논에 물주기) 패러디 ㅋㅋㅋㅋ

 

 

 

 

 

 

 

하이 밥아저씨

 

 

 

 

 

 

 

 

동상은 꾸준한 인기인듯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소현 포카리 스웨트 싱크로율 ㅋㅋㅋㅋㅋㅋㅋㅋ

 

 

 

 

 

 

 

코가.... 모양이....

 

 

 

 

 

 

윌슨과 김정은

 

 

 

 

 

 

 

 

정형돈인줄;;;

 

 

 

 

 

 

농구공 던져보고 싶다...

 

 

 

 

 

 

처음처럼 순하리 유자맛 ㅋㅋㅋ

 

 

 

 

 

 

달걀(계란) 초밥

 

 

 

 

 

 

요즘 최고의 인기인 백주부 백종원

 

 

 

 

 

 

블랙넛 팬츠 노출 사건 ㅋㅋㅋ

 

 

 

 

 

 

저 왼쪽에 아저씨는 웃지않는 개그반 그 선생님??

 

맥도날드도 있네 ㅋㅋㅋ

 

 

 

 

 

 

 

분장하느니라 진짜 고생했겠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