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6. 9. 22. 14:37 - BMSJ

수요미식회 생면 파스타 집 : 수요미식회 파스타 생면 (방배동 서래마을 도우룸, 마늘버터소스 오징어먹물 카펠리니, 카바텔리 파스타)




수요미식회 생면 파스타 집 : 수요미식회 파스타 생면 (방배동 서래마을 도우룸, 마늘버터소스 오징어먹물 카펠리니, 카바텔리 파스타)

 

 

 

수요미식회 파스타편!

 

두번째로 방문한 곳은 서울 서초구 방배동 (서래마을) 에 위치해 있는 도우룸이에요 ^^

 

 

 

 

 

 

이곳은 직접 뽑은 생면 스파게티를 맛볼 수 있는게 특징이죠

 

 

 

 

 

 

생면을 뽑기 위해 주방도 굉장히 넓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쇼트 파스타,

 

 

 

 

 

 

 

나물, 오징어먹물 등의 재료를 사용한 면 등,

 

 

 

 

 

 

다양한 종류의 생면을 맛볼 수 있어요

 

 

 

 

 

 

면도 특이하지만, 파스타들의 색감 등 비주얼도 꽤 특이하다고~

 

 

 

 

 

 

대표적인 메뉴 중 하나인 마늘 버터 소스 오징어 먹물 카펠리니!

 

 

 

 

 

 

노란색 국물은 마늘버터소스에요

 

 

 

 

 

 

그리고 검은색 오징어 먹물 카펠리니면과 구운 새우가 접시 가운데 올려져있죠

 

 

 

 

 

 

알베트로는 이탈리아에서 먹었던 소스 맛과 똑같았다며 좋은 평가를 하였어요

 

 

 

 

 

 

 

하지만, 얇은 카펠리니면보다는 쇼트파스타였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는 평을 하기도 했어요

 

사람의 취향에 따라서 다른데, 박나래와 전현무는 얇은 카펠리니면도 좋았다고 하였어요

 

 

 

 

 

 

채정안은 다른 파스타를 먹고서 이 파스타를 먹었더니 비린 느낌을 확 받았다고 해요

 

느끼해서 피클이 필요했는데, 피클은 안준다고 하네요

 

 

 

 

 

 

또 다른 메뉴인 카바텔리 파스타!

 

 

 

 

 

 

까바텔리 파스타는 마치 떡볶이처럼 생겼는데, 맛이 강한 편이라고 해요

 

이태리 음식이라기 보다는 우리나라 사람 입맛에 맞춘듯한 느낌이라고 하죠

 

 

 

 

 

 

알베르토는 알덴테 삶기 정도가 적당했다며, 꼬들꼬들한 식감이 좋았다고 표현하였어요

 

 

 

 

 

 

하지만, 황교익과 홍신애는 너무 딱딱했다고 아쉬움을 표현하였죠

 

 

 

 

 

 

 

채정안은 갑각류 소스를 사용해 새우 등 해산물 향이 느껴지는게 괜찮다고 표현하였어요

 

 

 

 

 

 

하지만, 박나래는 조금 달게 느껴졌다고 하죠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리긴 하는데, 모두들 동의했던건 양이 좀 적다는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