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6. 6. 16. 09:07 - BMSJ

수요미식회 제육볶음 냄비밥 식당 (숙대 신들레보쌈) : 수요미식회 냄비밥 제육볶음집 밑반찬 (용산 남영동 신들래 보쌈)




수요미식회 제육볶음 냄비밥 식당 (숙대 신들레보쌈) : 수요미식회 냄비밥 제육볶음집 밑반찬 (용산 남영동 신들래 보쌈)

 

 

 

수요미식회 70회 (2016년 6월 15일 70화) 주제는 제육볶음이었어요 ^^

 

첫번째로 소개된 식당은 서울시 용산구 남영동 (숙명여대역) 에 위치해 있는 신들래 보쌈이에요

 

 

 

 

 

 

 

이곳은 제육볶음과 냄비밥 그리고 밑반찬이 맛있다고 하죠

 

 

 

 

 

 

 

신동엽은 밑반찬이 맛있어서, 제육볶음이 나오기 전에 소주 한병은 마셨다고 ^^;;;

 

 

 

 

 

 

김재덕은 멸치볶음이

 

 

 

 

 

 

왕지혜는 무나물이 인상깊었다고 해요

 

 

 

 

 

 

점심에는 삶은달걀이, 저녁에는 달걀프라이(계란후라이)가 반찬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밑반찬은 매일매일 조금씩 달라진다고~

 

 

 

 

 

 

제육볶음에 사용하는 돼지고기 부위는 목살인데

 

 

 

 

 

 

매일매일 신선한 생목살을 사용한다고 해요

 

 

 

 

 

 

고기는 얇은편으로

 

 

 

 

 

 

식감이 쫄깃하다고 해요

 

 

 

 

 

 

고추장을 쓰지 않고, 청양 고추, 일반 고춧가루, 고운 고추가루, 이렇게 3가지를 섞어서 쓴다고 하네요

 

 

 

 

 

 

 

 

설탕을 좀 많이 써서 단맛이 나는게 아쉽다는 사람들도 있었고,

 

 

 

 

 

 

 

 

그 단맛이 좋았다는 사람도 있었어요

 

 

 

 

 

 

 

조미료 맛에 익숙한 윤상은,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도 좋은 맛이 나서 놀랐다고 해요

 

 

 

 

 

 

 

윤기가 흐르는 냄비밥을 다 먹으면 누룽지를 끓여준다고~

 

 

 

 

 

 

 

 

하지만, 손님이 적은 시간대에 가면 미리 지어놓은 밥을 준다고 하네요

 

냄비밥을 먹으려면 손님이 많을 때 가야된다고~

 

 

 

 

 

 

제육볶음 맛에 대해서 호불호가 갈리긴 했는데, 그래도 전체적으로 음식 맛이 좋고, 사장님의 진정성이 느껴지기에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이라고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