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8. 5. 25. 13:14 - BMSJ

퀸즈파크9 마곡 메가박스 (퀸즈파크나인 메가박스 마곡점 데드풀2 보러 다녀왔어요) megabox deadpool 2




퀸즈파크9 마곡 메가박스 (퀸즈파크나인 메가박스 마곡점 데드풀2 보러 다녀왔어요) megabox deadpool 2

 

 

 

며칠전인 부처님오신날(석가탄실일)에 데드풀2을 보고 왔죠! +ㅅ+

 

친구가 준 영화 티켓이 있었는데, 메가박스꺼였어요

 

어디로 가야되나 검색을 해봤는데 마곡에 메가박스가 새로 생겼더라구요 'ㅁ' 오호~

 

가깝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해서 메가박스 마곡점으로 결정!

 

 

 

 

 

 

휴일인데 사람이 거의 없어요 ㅋㅋㅋㅋ

 

아직 이른 시간이라 그런가? ^^;;;

 

영화관은 작은편이에요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곳이 전부에요 ㅋㅋㅋ

 

팝콘이랑 티켓은 여기서 구입하고, 상영관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가면 돼요

 

주차장이 굉장히 작은편은 아니긴 한데, 만약에 건물에 가게들이 많이 생기면 부족할 것 같긴 하더라구요

(참고로, 주차장 입구는 큰 대로변이 아닌 골목으로 들어가야 있어요)

 

영화를 보면 3시간 동안 주차 무료에요

 

 

 

 

 

 

 

 

데드풀 콤보가 있네요 ㅋㅋㅋ

 

콤보를 사면 저 가면 같이 생긴걸 주나봐요~

 

과연 저거의 정체? 사용도는 무엇일까요? ㅋㅋㅋㅋ

 

 

 

 

 

 

영화는 8층 5관에서 봤어요

 

G열이었는데, F열에서 보면 더 가까웠을 것 같다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스크린이 옆으로 조금 늘어나긴 하는데, 실제 보는 모습에서 크게 달라지진 않았던거 같아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