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8. 4. 18:19 - BMSJ

이제는 인기 좀 식었다고 남들은 박스채로 사는데 이상하게 나만 구하기 힘든 허니과자! 허니버터칩!




이제는 인기 좀 식었다고 남들은 박스채로 사는데 이상하게 나만 구하기 힘든 허니과자! 허니버터칩!

 

 

 

한때 엄청난 인기와 함께 중고나라에서 프리미엄 가격까지 붙어서 판매되었던 꿀 스낵 허니버터칩!!

 

허니버터칩 때문에 한때 마트에서는 허니붙은 과자들(유사제품들)만 죄다 진열되는 진풍경까지 연출되기도 했었죠

 

하지만 'ㅁ';;; 시간이 지나고 지금은 상당히 인기가 사라진 허니버터칩~

 

인터넷에 보면, 마트 갔는데 사람들이 안사서 몇박스를 들고왔다는 등의 글을 볼 수 있는데, 정말 당혹스러운게 ^^;;; 저는 아직까지도 편의점, 슈퍼마켓, 대형 마트 등에서 허니버터칩이 진열대에 놓여져있는걸 단 한번도 못봤네요 ㅠ_-

 

제가 운이 없는건지 ㅎㅎㅎ;;;

 

 

 

 

 

 

그래도 아예 못먹어본건 아니고, 누가 줘서 ^-^;;;; 얻어먹어보긴 했어요

 

솔직히 맛은 너무 큰 기대를 해서 그런지 앉아서 몇 봉지를 먹을 정도로 꿀맛은 아니였긴 하나, 그래도 다른 허니 스낵들에 비하면 이게 제 입맛에는 그나마 낫긴 하더라구요

 

뭐... 시간이 조금 더 흐르면 저도 제 돈 내서 제 손으로 직접 구입해서 먹어보는 날이 올거라 믿습니다!!